‘10살 연하♥’ 한예슬, 신혼 여행 중 몸 이상신호…유럽 종횡무진 근황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신혼 여행 근황을 공유했다.
6월 7일 한예슬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한예슬은 유럽을 여행하고 있는 모습.
최근 한예슬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럽 곳곳과 호캉스 등의 신혼 여행을 공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한예슬이 신혼 여행 근황을 공유했다.
6월 7일 한예슬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 한예슬은 유럽을 여행하고 있는 모습. 그림 같은 풍경 속 배를 타고 웃고 있는, 한예슬의 미모가 눈길을 잡는다. 최근 한예슬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럽 곳곳과 호캉스 등의 신혼 여행을 공유하고 있다.
한예슬은 "야호!! 신나게 시작해서 배멀미가 스멀스멀.. 먹고 또 먹고.. 안되겠다 싶어 “잠시 내릴곳이 있을까요?” 육지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10살 연하 배우 출신 류성재와 오랜 공개 연애 끝에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고 깜짝 발표했다.
한예슬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는데 날짜가 뭐가 중요하며 계절이 뭐가 중요할까 싶은데도 이런 소소한 결정조차도 설레고 행복하다면 그게 사는 맛 아닐까 싶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한예슬은 "요즘 너무 사는 맛이 나서 행복한 저희가 하나가 되어 살아갈 앞으로의 날들이 너무 기대되고 설레고 감사하네요"라고 부부가 된 소감을 밝혔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손흥민 父’ 손웅정 “술·담배 안 하고 짐도 캐리어 하나 뿐‥근검절약”(이문세입니다)
- 나영희 ‘눈물의 여왕’ 끝났어도 여전히 김선화 앓이 “그립죠”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숙제 봐주느라 스트레스 극에 달해”
- 장대일 “40년 전 헤어진 영국인 父, 이름도 몰라” 혼혈 고충 (특종세상)[결정적장면]
- 김지선 “子 3명 층간소음 이해해준 아랫집 고3 의대 갔다”(같이3)[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