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메이스, ‘다크앤다커’ 에픽스토어·스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언메이스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쇼케이스 '서머 게임 페스트 2024'에 참가해 PC온라인게임 '다크앤다커'를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에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8일부터 '다크앤다커' 에픽게임즈 스토어 페이지, 스팀 상점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하나의 캐릭터에 한해 일반 던전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부터 ‘다크앤다커’ 에픽게임즈 스토어 페이지, 스팀 상점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가입 후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하나의 캐릭터에 한해 일반 던전 등의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랭크 시스템인 ‘하이-롤러’와 아이템 거래소, 확장된 캐릭터 생성과 공용 보관함 등의 추가 콘텐츠 이용을 원할 경우 ‘전설’ 유료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새롭게 추가된 모험 지역 ‘얼음 심연’과 강력한 보스 몬스터 ‘프로스트 와이번’, 신규 클래스 ‘드루이드’ 등이 포함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언메이스는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께 ’다크앤다커’를 통해 즐거움을 드리고 10년 이상 서비스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오늘도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다크앤다커’는 판타지 세계 속 던전을 탐험하며 몬스터 및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며 재화를 획득하고 살아남아 탈출하는 익스트랙션 RPG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