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저지손태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태영이 한국으로 갔다.
8일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드디어 한국 온 손태영과 만난 권상우 (온가족 감격 상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은 아들딸과 함께 한국행 비행기를 탔다.
한국 집에 도착한 손태영은 시차 적응을 끝내고 한국 여행 계획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손태영이 한국으로 갔다.
8일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드디어 한국 온 손태영과 만난 권상우 (온가족 감격 상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태영은 아들딸과 함께 한국행 비행기를 탔다.
인천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던 권상우는 “왜 이렇게 컸어?”라고 놀라며 4개월만에 만난 아들딸과 인사했다.
손태영을 본 스태프는 “실물이 진짜 장난 아니세요. 너무 예쁘세요”라고 말하며 놀랐고, 권상우는 “진짜 예쁘지”라고 손태영을 쓰다듬었다.
한국 집에 도착한 손태영은 시차 적응을 끝내고 한국 여행 계획도 세웠다.
계획을 세우던 중 스태프는 “유튜브 수익은 (부부끼리) 공유하신 적 없나?”고 물었고 손태영은 “우리 오빠는 나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 한다”고 말했다.
권상우는 “결혼하고 와이프가 번 거 10원 한 푼 건드려본 적이 없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선미, ‘벌룬 인 러브’ 컨셉포토 공개…데뷔 첫 청순 스타일링 “완벽 변신”
- 강민경, 음주운전 오해 사전 차단...“모든 걸 잃을 선택 안 해”
- 능력자 이지혜, 남동생 ‘신혼집’ 마련에 통 큰 지원..“이자 없이 빌려줘”(밉지않은관종언니)
- 이은형, 아들 초음파 사진에 “♥강재준 닮아 잘생겼어”(기유TV)
- ‘부친상’ 오은영 박사, ‘금쪽이’ 방송서 “父아파…노환으로 위중”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윤종신, ♥전미라 어부바도 ‘가뿐’..구경하던 딸도 웃음 빵
- 대만 열도 뒤흔든 변우석의 인기…‘선재 업고 튀어’ 영향력 실감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