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현정화·유도 김재범과 대결, 한국마사회 선수단 이색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마사회 선수단이 동호인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올림픽 탁구 영웅 현정화 감독과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감독이 직접 기술지도와 대결에 나섰다.
지난달 25일 마사회 유도단 훈련장에서 펼쳐진 이번 이벤트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유도 동호인 팀이 참가해 김재범 감독과 직접 대결하며 유도기술 등에 대해 전문적 코칭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한국마사회 선수단이 동호인 대상으로 이색 이벤트를 열었다.
올림픽 탁구 영웅 현정화 감독과 런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김재범 감독이 직접 기술지도와 대결에 나섰다. 지난달 25일 마사회 유도단 훈련장에서 펼쳐진 이번 이벤트에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유도 동호인 팀이 참가해 김재범 감독과 직접 대결하며 유도기술 등에 대해 전문적 코칭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김재범 감독의 세심한 지도를 받은 참가자는 “과거에 선수로 활동한 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존경하고 좋아했던 감독님께 직접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정말 영광이었고, 마사회 선수단이 사용하고 있는 테이핑이나 의류 등도 선물로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1일 인천 청라훈련장에서 서탁사(서울탁구사랑) 동호회와 대결을 펼친 현정화 감독은 “참가자 분들이 현업 선수들 못지않게 뛰어난 열정을 보여주어 저 또한 매우 즐겁게 행사에 임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탁구종목이 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마사회 스포츠단은 훈련과 대회 등으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사회공헌의 일환이자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기술시연 등 원포인트 레슨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전설의 영웅과 동호인들이 마주한 이번 이벤트는 한국마사회 공식 유튜브 채널 ‘마사회TV’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7일과 14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선미, ‘벌룬 인 러브’ 컨셉포토 공개…데뷔 첫 청순 스타일링 “완벽 변신”
- 강민경, 음주운전 오해 사전 차단...“모든 걸 잃을 선택 안 해”
- 능력자 이지혜, 남동생 ‘신혼집’ 마련에 통 큰 지원..“이자 없이 빌려줘”(밉지않은관종언니)
- 이은형, 아들 초음파 사진에 “♥강재준 닮아 잘생겼어”(기유TV)
- ‘부친상’ 오은영 박사, ‘금쪽이’ 방송서 “父아파…노환으로 위중”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윤종신, ♥전미라 어부바도 ‘가뿐’..구경하던 딸도 웃음 빵
- 대만 열도 뒤흔든 변우석의 인기…‘선재 업고 튀어’ 영향력 실감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