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 정국했네! 팬송 ‘네버렛미고’에 전세계 아미 화답…9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송에 전세계 아미(ARMY)가 화답했다.
군복무 중인 정국이 지난 7일 오후 1시 발표한 팬송 '네버렛고'(Never Let Go)가 8일 미국, 이탈리아, 일본 등 9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7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나란히 정상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송에 전세계 아미(ARMY)가 화답했다.
군복무 중인 정국이 지난 7일 오후 1시 발표한 팬송 ‘네버렛고’(Never Let Go)가 8일 미국, 이탈리아, 일본 등 96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오전 9시 기준)
이 곡은 7일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과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나란히 정상을 차지했다.
정국이 직접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한 이 곡은 아미에게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영어로 전한다. 방탄소년단 데뷔일인 6월 13일을 기념해 열리는 축제 ‘2024 페스타’ 일환으로 공개됐다.
한편 8일 정오부터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이들의 지난 공연 중 일부를 함께 보는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가 개최된다.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2024 페스타’ 그라운드 행사와 더불어 진이 직접 참여하는 팬 이벤트가 개최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선미, ‘벌룬 인 러브’ 컨셉포토 공개…데뷔 첫 청순 스타일링 “완벽 변신”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강민경, 음주운전 오해 사전 차단...“모든 걸 잃을 선택 안 해”
- 이은형, 아들 초음파 사진에 “♥강재준 닮아 잘생겼어”(기유TV)
- 능력자 이지혜, 남동생 ‘신혼집’ 마련에 통 큰 지원..“이자 없이 빌려줘”(밉지않은관종언니)
- ‘부친상’ 오은영 박사, ‘금쪽이’ 방송서 “父아파…노환으로 위중”
- 김호중, 정준영·조주빈 거쳐간 서울구치소 같은 건물 독방 쓴다…“사회적 물의 일으킨 사범 분
- 대만 열도 뒤흔든 변우석의 인기…‘선재 업고 튀어’ 영향력 실감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