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중앙시장 별빛마당 야시장 먹거리·주류 판매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시는 용인중앙시장상인회가 '제2회 용인중앙시장 별빛마당 야시장'에서 먹거리와 수제 맥주·전통주 등을 판매할 팀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용인시 관계자는 "이번 별빛마당 야시장 축제에서도 전통시장을 시민과 방문객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수 있도록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판매팀이 많은 관심을 두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인시는 용인중앙시장상인회가 ‘제2회 용인중앙시장 별빛마당 야시장’에서 먹거리와 수제 맥주·전통주 등을 판매할 팀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용인중앙시장 상인회가 주최·주관하고 용인시가 후원하는 별빛마당 야시장 축제는 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 9월 처음 열렸다. 바비큐, 떡볶이, 전, 약과, 수제 맥주 등의 각종 먹거리와 다양한 수공예 제품 등을 판매하는 장터가 운영됐다. 전통주 시음회를 비롯해 떡메치기, 스탬프 투어, 어린이 장보기 체험, 버스킹, EDM 댄스 등이 마련돼 사흘 동안 시민 8만 명이 행사장을 방문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 야시장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연극 축제인 ‘제42회 대한민국연극제 용인’ 개막식이 열리는 6월28일부터 6월 30일까지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용인중앙시장상인회는 행사를 앞두고 먹거리 22팀, 수제 맥주 브루어리 8팀, 전통주 브루어리 2팀 등 33개 팀을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팀은 오는 7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용인중앙시장상인회 이메일(yongincm@naver.com)이나 상인회 사무실(처인구 금령로107번길 13)로 방문·우편 접수하면 된다.
상인회는 1차로 서류심사를 거쳐 2차 면접과 품평회를 진행해 최종 참가팀을 선정한다. 신청서와 제출 서류 등은 용인시 홈페이지 시정 소식 코너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용인시 관계자는 “이번 별빛마당 야시장 축제에서도 전통시장을 시민과 방문객에게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수 있도록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판매팀이 많은 관심을 두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정국 팬 사랑 담은 '네버 렛 고', 전세계 아이튠스 점령
- 개각 밑그림 그리는 대통령실…인선까지 첩첩산중
- 헬기 타고 람보르기니에 폭죽 '펑펑'…한국계 유튜버 '최대 징역 10년형'
- 욱일기 벤츠·현충일에 등장한 욱일기 잇단 논란에…일제 상징물 공공사용 제한 추진하는 '이 곳
- 피피섬처럼 될라…태국 '쥬라기 월드' 신작 촬영 앞두고 '비상' 무슨 일?
- 밀양 여중생 성폭행 피해자 요청으로 가해자 영상 삭제했다더니…
- '세자가 사라졌다' 최종윤, 감동 엔딩에 한몫하는 신스틸러 활약
- 안중근이 이토를 죽인 '진짜' 이유
- [웹툰뭐보지] 괴물에 맞서는 현실세계의 초인들…'초인의시대'VS'무능력자'
- 다낭·하노이 갔다온 여행객이 또 가는 베트남 여행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