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팬 사랑 담은 '네버 렛 고', 전세계 아이튠스 점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신곡 '네버 렛 고(Never Let Go)'가 전 세계 9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8일 밝혔다.
'네버 렛 고'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각각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정국이 ARMY(아미·팬덤명)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팬송이다.
정국은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한 이 곡을 통해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노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신곡 ‘네버 렛 고(Never Let Go)’가 전 세계 9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8일 밝혔다.
전날 발매된 이 노래는 이날 오전 9시까지 미국, 이탈리아, 일본 등지에서 정상에 올랐다. ‘네버 렛 고’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각각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하우스 리듬을 기반으로 한 영어곡으로, 미니멀하면서도 귀를 사로잡는 신디 사이저와 청량감 넘치는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정국이 ARMY(아미·팬덤명)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팬송이다. 정국은 작사, 작곡 전반에 참여한 이 곡을 통해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라는 메시지를 노래한다.
BTS는 이날 정오 팀 공식 유튜브 채널로 지난 공연 실황 영상 일부를 스트리밍하는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멤버 진이 직접 참여하는 팬 이벤트를 연다.
박시은 기자 good4u@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각 밑그림 그리는 대통령실…인선까지 첩첩산중
- 헬기 타고 람보르기니에 폭죽 '펑펑'…한국계 유튜버 '최대 징역 10년형'
- 욱일기 벤츠·현충일에 등장한 욱일기 잇단 논란에…일제 상징물 공공사용 제한 추진하는 '이 곳
- 피피섬처럼 될라…태국 '쥬라기 월드' 신작 촬영 앞두고 '비상' 무슨 일?
- 밀양 여중생 성폭행 피해자 요청으로 가해자 영상 삭제했다더니…
- '세자가 사라졌다' 최종윤, 감동 엔딩에 한몫하는 신스틸러 활약
- 안중근이 이토를 죽인 '진짜' 이유
- [웹툰뭐보지] 괴물에 맞서는 현실세계의 초인들…'초인의시대'VS'무능력자'
- 다낭·하노이 갔다온 여행객이 또 가는 베트남 여행지는?
- 주식 매각 예고한 쿠팡 김범석, 블록딜로 하루에 1500만주 다 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