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메이스, '다크앤다커' 에픽게임즈 스토어·스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과 저작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다크앤다커'가 스팀에 복귀했다.
아이언메이스(대표 박 테렌스 승하)는 PC 온라인 게임 '다크앤다커'를 에픽게임즈스토어와 스팀에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아이언메이스는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께 다크앤다커를 통해 즐거움을 드리고 10년 이상 서비스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과 저작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다크앤다커'가 스팀에 복귀했다. 아이언메이스(대표 박 테렌스 승하)는 PC 온라인 게임 '다크앤다커'를 에픽게임즈스토어와 스팀에 출시했다고 8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7일(현지시각) 글로벌 온라인 게임 쇼케이스 '서머 게임 페스트 2024'에 참가해 이 같은 소식을 발표하고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와 스팀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하나의 캐릭터에 한해 일반 던전 등 대부분의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랭크 시스템인 '하이-롤러'와 아이템 거래소, 확장된 캐릭터 생성과 공용 보관함 등 추가 콘텐츠 이용을 원할 경우 '전설' 유료 패키지를 구입하면 된다.
새롭게 추가된 모험 지역 '얼음 심연'과 보스 몬스터 '프로스트 와이번' 및 신규 클래스 '드루이드', 다수의 시스템 편의 기능 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언메이스는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 여러분께 다크앤다커를 통해 즐거움을 드리고 10년 이상 서비스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북 위협 좌시 않아…통일 대한민국도 더 강해져야 가능"
- 2주간 美 출장 떠난 이재용 회장, '삼성 위기' 타개할 해법 갖고 돌아올까?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서울대병원 "전공의 사태 해결 안되면 17일부터 전체 휴진"
- “호국영령에 묵념” 충북 곳곳 현충일 추념식 열려
- 서초구가 쏘아 올린 대형마트 '새벽영업'
- [1%의 선택] '밈 주식' 480% 폭등에 손 털었나…게임스탑, 순매도 1위
- "'몽탄신도시'가 뜬다"
- [특징주] 에코프로머티, 급등…EU가 중국 전기차에 관세 부과
- 여초 커뮤니티 '얼차려 사망 훈련병' 두고 "사망 축하, 세상 깨끗해졌다" 조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