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15일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 입장 관람객에게 맥콜 '3510캔'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홈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음료수를 증정한다.
성남FC는 오는 15일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하나은행 K리그2 2024 17라운드 FC안양전)에 ㈜일화를 스페셜 후원사로 유치했다.
성남은 15일 홈경기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510명에게 맥콜 음료를 증정하고 경기장에 2013년 이전 올드 유니폼을 입고 온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화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성남FC가 홈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음료수를 증정한다.
성남FC는 오는 15일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하나은행 K리그2 2024 17라운드 FC안양전)에 ㈜일화를 스페셜 후원사로 유치했다.
㈜일화는 이날 경기를 위한 단기 파트너십을 통해 맥콜 음료와 건강기능 식품 등을 후원하고, 지난 4일 구단에서 발표한 스페셜 유니폼의 우측 소매 부분에 맥콜 로고 패치를 부착하게 됐다.
성남은 15일 홈경기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510명에게 맥콜 음료를 증정하고 경기장에 2013년 이전 올드 유니폼을 입고 온 관람객을 대상으로 ㈜일화의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들 중 5명을 선정해 ㈜일화의 발효홍삼 컴파운드케이 침향환을 선물할 예정이다.
성남 구단은 15일 진행되는 창단 35주년 브랜드데이 홈경기에 구단 킷 서플라이어인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와 함께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노란색’ 컬러의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스페셜 후원사 유치를 통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reccos23@osen.co.kr
[사진] 성남FC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