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사태 시끄러운데…박상민 '또' 음주운전 [주간연예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쑥 찾아온 무더위만큼 뜨거웠던 연예계 소식을 알아본다.
배우 박상민이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로 물의를 빚었고, 그룹 NCT 멤버들은 악성 루머에 곤욕을 치렀다.
지난 4일 박상민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전해졌다.
박상민의 음주운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쑥 찾아온 무더위만큼 뜨거웠던 연예계 소식을 알아본다. 배우 박상민이 세 번째 음주운전 적발로 물의를 빚었고, 그룹 NCT 멤버들은 악성 루머에 곤욕을 치렀다. 극단 시도를 암시했던 신성훈 감독은 조연출에 의해 무사 발견됐다.
◆ 박상민, 음주운전 또 적발…이번이 세 번째
지난 4일 박상민의 음주운전 적발 소식이 전해졌다. 박상민은 지난달 19일 음주 상태로 자신의 차량을 몰고 집 주변까지 운전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길가에 차를 대고 잠이 들었다가,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적발된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박상민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기 과천경찰서는 지난달 30일 박상민은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소속사 유엠아이엔터테인먼트 측은 iMBC연예에 "박상민과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는 절대 있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무거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배우 본인 역시 진심으로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상민의 음주운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997년과 2011년에 음주운전이 적발돼 처벌받은 전력이 있다.
◆ NCT 해찬·쟈니, 악성 사생활 루머 몸살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자사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SM은 "온라인 상에 쟈니, 해찬의 성매매, 마약 등 차마 입에 담기 힘든 자극적인 내용의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 및 재생산되고 있다. 확인 결과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에게도 이와 같은 악성 루머가 따라붙었다. 후배인 쟈니와 해찬과 함께 일본 유흥업소에 방문했다는 확인되지 않은 주장이 온라인 상에 퍼져나갔다.
SM은 "이는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범죄 행위"라며 "해당 내용과 관련해 이미 다수의 게시물에 대해 충분한 자료를 수집했다. 이러한 범죄 행위를 좌시하지 않고 국적을 불문하고 선처나 합의 없이 관련 행위자들을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할 방침"이라고 경고했다.
◆ 신성훈 감독, 극단 시도 후 무사 발견
극단적 시도를 했던 신성훈 영화감독이 무사히 발견됐다.
지난 5일 신성훈 감독 소속사 라이트컬처하우스는 "'짜장면 고맙습니다'와 '신의 선택' 조연출로 참여한 박재선 감독의 신고로 신성훈 감독의 사망 사고를 막았다"고 밝혔다.
이어 "박재선 조연출은 새벽 3시 40분쯤 경찰과 함께 (신성훈 감독의)집으로 찾아 갔다"라며 "신 감독은 극단 시도를 여러 차례 시도했지만 실패했다"고 전했다.
iMBC 백승훈 | 사진 iMBC DB | 사진제공 라이트컬처하우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63세' 최화정, 환갑 사진 최초 공개…"너는 안 올 거 같아?" [소셜in]
- "아빠 믿고 대충 산다?"…김구라 아들 그리, 7월 해병대 입대 [소셜in]
- 현빈·손예진, 100평 신혼집 70억에 내놨다…시세차익 22억
- 한혜진 "걱정해 주는 건 기안84 밖에 없어" 감동한 사연 [소셜in]
- ‘9연승’ 가왕 꺾은 헤라클레스 첫 방어전…‘얼굴 천재’ 서강준 깜짝 등장 (복면가왕)
- 전세사기 당한 신규진, 6억 내집마련 기회 얻는다(눈떠보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