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준 의원, 매월 2회 ‘거제시민 대화의 날’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국민의힘)이 시민의 민원과 정책제안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매월 2회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한편 서일준 국회의원은 지난 2020년 21대 국회의원 당선 직후 매월 1회에 걸쳐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운영했으며, 수렴된 다양한 민원을 해결하고 시민들이 제안한 각종 정책을 국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각종 민원·정책제안 수렴 후 해결 및 법적·제도적 개선에 반영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서일준 국회의원(경남 거제, 국민의힘)이 시민의 민원과 정책제안 등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매월 2회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지난 21대 국회의원에 당선돼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운영했으며, 22대 국회의원 당선 후 회기가 시작되면서 곧바로 시민과의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서일준 국회의원이 직접 주재하는 ‘거제시민 대화의 날’은 오는 22일에 첫 회가 진행되며 7월13일과 27일 등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서일준 국회의원 거제사무소(거제시 거제중앙로 1719 세종빌딩 5층, 문의전화 055-633-5115)’에서 진행한다.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통해 ▲거제발전을 위한 정책, 제도 수렴 ▲시민 개인의 애로·불편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수렴된 애로·불편사항은 해당기관에 이송하여 처리하는 한편 법적·제도적 개선사항은 면밀히 검토 후 국정에 반영할 예정이다.
서일준 국회의원은 “지난 21대 때 월 1회 운영했지만 부족하다고 판단되어 이번에는 월 2회 진행하며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할 계획이다”면서 “늘 시민과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거제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일준 국회의원은 지난 2020년 21대 국회의원 당선 직후 매월 1회에 걸쳐 ‘거제시민 대화의 날’을 운영했으며, 수렴된 다양한 민원을 해결하고 시민들이 제안한 각종 정책을 국정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사♥' 이정민 아나, 시험관 시술 10번 "노산·건강악화 탓"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류효영 "동생 화영, 티아라서 왕따…나쁜 선택할까 겁났다"
- "교실서 女학생이 男사타구니 문질러…스킨십 지적했다 학부모 항의"
- 아이유, 현재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교 동문' 추정도 포함"
- '이대남 표심' 꽉 잡은 트럼프, 18세 막내 아들 조언 있었다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눈·코·허벅지 '하루 6번' 수술…퇴원하다 숨진 中 여성
- 김광수 "母, 7번 결혼…아빠 누군지 몰라"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