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동생 한승우 축구 오디션 합격 응원…안정환 눈에 들까 (뭉찬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가 JTBC 예능 '뭉쳐야 찬다3' 축구 오디션에 참가한 동생 한승우를 응원했다.
9일 '뭉쳐야 찬다3'에서는 '드래프트 47' 참가자들의 탈락이 걸린 '1:1 케이지 데스매치'가 열린다.
한선화는 동생 한승우의 축구 오디션 참가 소식에 "우리 막내 뭉찬 나와요 많관부", "오이구 기특해"라는 글과 함께 '뭉쳐야 찬다3'를 본방사수하는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인증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뭉쳐야 찬다3'에서는 '드래프트 47' 참가자들의 탈락이 걸린 '1:1 케이지 데스매치'가 열린다. 처음으로 탈락자가 발생하는 대결이자, 참가자의 절반이 대거 탈락하는 데스매치인 만큼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격렬한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뒤이어 이긴 팀은 전원 생존, 진 팀은 전원 탈락 후보가 되는 실전 테스트 '5:5 풋살 대결'도 예고하며, 데스매치와 풋살 대결에서 살아남아 안정환 감독의 새로운 엔트리에 합류할 참가자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집중시킨다.
둘 중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는 '1:1 케이지 데스매치'에서 어쩌다벤져스 멤버 중 최초로 탈락자가 발생한다. 데스매치에 패배하며 긴 시간 함께한 동료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고한 탈락자는 누구일지, 탈락과 생존의 갈림길에 선 어쩌다벤져스의 운명은 9일(일) 저녁 7시 10분 JTBC '뭉쳐야 찬다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조카 우승희 만삭 사진→출산 [DA★]
- ‘이병헌 협박녀’ 김시원, 언더붑 자태 깜짝…파격 비키니 [DA★]
- 안영미 “남편과 스킨십 불만족, 커플 올누드 화보 찍고파” 출산 후 더 응큼 (미우새)
- 20기 정숙·영호, 돌발 뽀뽀 “내 입술 촉촉해?” 후기 요구→경악 (나는 솔로)
- 블랙핑크 리사 남친, 루이비통 지주사 대표 선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