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9주년' SS501, 여전한 팬들의 응원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S501이 데뷔 19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서울 마포구 신촌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SS501 데뷔 19주년 응원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SS501의 팬들은 지난 4월 9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SS501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501, 데뷔 19주년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SS501이 데뷔 19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서울 마포구 신촌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SS501 데뷔 19주년 응원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SS501의 팬들은 지난 4월 9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촌 메가박스 매점 상단 전광판, 서울 중구 남대문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SS501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SS501 데뷔 19주년 축하해", "영원히 응원할게"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남자친구 오해 해명 "인신공격 이어져…조심하겠다"
- [내가 본 '변우석'] 240408, '우석적 사고'로 류선재가 탄생한 날
- 이상적이면서도 이상한 '원더랜드'로의 초대[TF씨네리뷰]
- 與, '김정숙 여사 특검' 강공 드라이브…득보다 실?
- '尹캠프 정책자문단 출신' 42명 중 절반, 정부 출범 후 직 맡았다
- '재산 분할 1.3조' 뒤집힐까…상고심 앞두고 '노소영 기여도' 논란 가중
- '대북송금 의혹' 이화영 오늘 1심 선고…이재명도 영향권
- 상반기 분양털이 나서는 건설업계…미분양 리스크 어쩌나
- '흑자 원년 선언' 토스뱅크, 산뜻한 출발에 이은미 향한 기대감↑
- '손흥민-이강인 멀티골' 한국 축구, 북중미 월드컵 3차예선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