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12년 전 팬 이름 기억해 감동 포옹… “또 하나의 미담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팬 사랑을 드러내며 또 하나의 미담을 추가했다.
지난 6일,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의 무대 인사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박보검은 '미담 제조기'라는 별명답게 팬들에 대한 기억력과 진정성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팬들은 그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박보검의 따뜻한 미담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이 팬 사랑을 드러내며 또 하나의 미담을 추가했다.
지난 6일,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의 무대 인사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이 과정에서 한 상영관에서 이벤트에 당첨된 관객에게 선물을 전달하려 했던 박보검은 놀라운 상황을 마주했다. 바로, 그 관객이 자신의 12년 팬이었던 것이다.
박보검은 ‘미담 제조기’라는 별명답게 팬들에 대한 기억력과 진정성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일화는 그의 따뜻한 성품과 팬들을 향한 깊은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해주는 순간이었다.
한편, 박보검은 최근 개봉한 영화 ‘원더랜드’에서 수지와 함께 열연을 펼치고 있다. 영화에서 박보검은 기적적으로 깨어난 후 모든 것이 낯설고 혼란스러운 태주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수지와의 연인 호흡도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앞으로 박보검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와 JTBC 드라마 ‘굿보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팬들은 그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며, 박보검의 따뜻한 미담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라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일본 유흥 루머 강력 반박 “SM 후배들과 술도, 연락도 안 해” - MK스포츠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또 음주운전 3번째 적발…“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효민, 35세 맞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입고 파리 여행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韓 감독 간의 피 튀기는 경쟁’ 신태용 vs 김상식, WC 최종예선 티켓 누가 거머쥐나 - MK스포츠
- 두산 이승엽 감독 ‘이길 줄 알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KIA 이준영 ‘끝내기 사구라니’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엽 감독 ‘두산 4연승 질주!’ [MK포토] - MK스포츠
- 김재환 ‘감독님 제가 끝냈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양석환-이승엽 감독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