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1분 체험에 웃음 폭발 “변우석 기다리던 팬들, 나 보고 썰물처럼 빠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전한 1분 변우석 체험 후기가 화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7일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1분 변우석 체험' 후일담을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선재 업고 튀어' 단체 관람장을 지나가며 전현무가 겪은 1분 변우석 체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현무가 ‘나 혼자 산다’에서 전한 1분 변우석 체험 후기가 화제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의 7일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1분 변우석 체험’ 후일담을 공개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무지개 회원들은 ‘선재 업고 튀어’ 단체 관람장을 지나가며 전현무가 겪은 1분 변우석 체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박나래는 전현무의 이야기에 맞장구치며, “그런데 현무 오빠가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와, 전현무다! 근데 전현무가 왜 여기 있어?’라며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이에 전현무는 “사람들이 변우석인 줄 알고 몰려들었다가 내가 전현무인 것을 확인하고 우르르 빠져나갔다. 그 순간, 마치 밀물과 썰물을 보는 것 같았다”며 유쾌하게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전현무의 솔직하고 유머러스한 후기는 ‘나 혼자 산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그의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다양한 무지개 회원들의 일상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일본 유흥 루머 강력 반박 “SM 후배들과 술도, 연락도 안 해” - MK스포츠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또 음주운전 3번째 적발…“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효민, 35세 맞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입고 파리 여행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韓 감독 간의 피 튀기는 경쟁’ 신태용 vs 김상식, WC 최종예선 티켓 누가 거머쥐나 - MK스포츠
- 두산 이승엽 감독 ‘이길 줄 알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KIA 이준영 ‘끝내기 사구라니’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엽 감독 ‘두산 4연승 질주!’ [MK포토] - MK스포츠
- 김재환 ‘감독님 제가 끝냈어요’ [MK포토] - MK스포츠
- 양석환-이승엽 감독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