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류수영 “남자도 요리 안 하면 이혼 당해” 美서도 사랑꾼 인증(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미국 스탠퍼드대학교에서 사랑꾼 면모를 전파했다.
6월 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미국 스탠퍼드대학교에서 K-푸드를 알린 류수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류수영이 미국 스탠퍼드대학교에서 사랑꾼 면모를 전파했다.
6월 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미국 스탠퍼드대학교에서 K-푸드를 알린 류수영의 모습이 공개됐다.
류수영은 “좋은 인연으로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스탠퍼드대학교에서 하는 학회에 초대를 받아서 강연자로 참석한다”라고 미국에 온 이유를 밝혔다. K-푸드 학회에서 세계로 가는 한국 음식을 주제로 강연하게 된 류수영은 떨리는 마음으로 강연장에 도착했다.
붐은 “너무 멋있다. ‘편스토랑’의 경사다”라고 기뻐했고, 이연복 셰프도 “근데 어남선생은 K-푸드 강연하러 갈만하다. 평소에도 공부 엄청 한다”라고 칭찬했다.
강연 준비만 3개월을 한 류수영은 쏟아지는 카메라 세례를 받으며 강연을 시작했고, 잔망스러운 애교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편스토랑’에서 209개가 넘는 레시피를 선보인 류수영은 “특히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남편들을 상대로 요리를 알려줬다. 요즘은 남자도 요리를 잘하는게 필수다. 남자도 요리를 할 줄 알아야 아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 여러분 그거 아시나. 요리 안 하면 이혼 당한다”라며 미국에서도 사랑꾼 면모를 전파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김지선 “子 3명 층간소음 이해해준 아랫집 고3 의대 갔다”(같이3)[결정적장면]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
- 장대일 “40년 전 헤어진 영국인 父, 이름도 몰라” 혼혈 고충 (특종세상)[결정적장면]
- 한고은, ♥신영수 판박이 시아주버니 와락 포옹 ‘장영란 깜짝’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쌍둥이 맘’ 이영애, 프랑스 포착…과감한 시스루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