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품절 대란' CDP 추가 예약판매

김선우 기자 2024. 6. 7. 20: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품절 대란' 에스파 CDP가 추가 판매된다.

품절 대란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올랐던 에스파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의 CDP 버전이 3차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에스파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 CDP(CD Player) 버전은 10일 오후 2시부터 SMTOWN & STORE 홈페이지에서 3차 예약 구매를 진행, 다시 한 번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CDP 버전은 지난 5월 24일 첫 예약판매 당시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며 오픈 1시간 반 만에 품절된 만큼 빠른 품절로 아쉬워하는 팬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예약판매를 진행하는 것이다. 에스파의 대중적인 인기와 막강한 영향력을 실감케 한다.

에스파의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 CDP 버전은 앞서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공개된 CDP의 형태를 그대로 구현하여 제작, 신보에 대한 자신감과 음악이라는 본질을 담은 앨범으로써 음악이라는 무형적 가치를 실물화하여 소유하고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 5월 27일 발매된 에스파의 첫 정규 '아마겟돈(Armageddon)'은 아이튠즈 전 세계 25개 지역 1위로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한 것에 이어 중국 텐센트뮤직 산하 5개 음원 플랫폼 통합 K팝 차트 4주 연속 1위,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전체·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주간 1위는 물론 발매 6일 만에 다이아몬드 앨범 인증 획득 등의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더블 타이틀 곡인 '슈퍼노바(Supernova)'와 '아마겟돈(Armageddon)' 두 곡 모두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 및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쌍끌이 흥행 중이다.

에스파는 6월 29~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