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kg감량' 한지혜, 육아해방 이렇게 기쁠 수가..'영국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혜가 영국 여행 중인 근황을 깜짝 공개했다.
7일, 한지혜가 개인 계정을 통해 "영국"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마치 소녀처럼 신나게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한지혜는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육아에 매진하며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한지혜가 영국 여행 중인 근황을 깜짝 공개했다.
7일, 한지혜가 개인 계정을 통해 "영국"이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마치 소녀처럼 신나게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 어깨 춤을 추는 등 얼굴에서 미소가 끊이지 않는 모습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육아해방이 이렇게 좋을 수가", "누가보면 20대인 줄 알겠네", "행복하게 여행 즐겨요"라며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지혜는 2010년 6살 연상의 검사와 결혼했으며 결혼 11년 만에 딸 윤슬 양을 낳아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한지혜는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육아에 매진하며 다이어트 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출산 후 다이어트로 15kg을 감량한 한지혜는 한 줌도 안되는 개미허리를 드러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