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 대만 팬미팅 “티켓 가격은 얼마나 할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NTU 스포츠센터에서 변우석의 첫 팬미팅이 진행된다.
변우석이 오는 8일 저녁 7시30분 타이페이대학 스포츠센터 1층에서 진행되는 팬미팅 ['여름 편지' IN 타이페이]는 모두 5가지 종류의 좌석(VIP, ABCD)이 배정된다.
변우석의 대만 입국 시, 공항 측의 배려와 경호는 국빈급 대우에 가까웠다.
변우석은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를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만 NTU 스포츠센터에서 변우석의 첫 팬미팅이 진행된다.
변우석이 오는 8일 저녁 7시30분 타이페이대학 스포츠센터 1층에서 진행되는 팬미팅 [‘여름 편지’ IN 타이페이]는 모두 5가지 종류의 좌석(VIP, ABCD)이 배정된다.
먼저 제일비싼 VIP석은 대만달러로 4, 800불, 한화로 약 20만원 정도로 책정됐고, 제일 가격이 저렴한(장애인석 포함) D좌석의 가격은 1, 400불 한화로 6만원 정도다.
이번 행사에는 단체사진을 비롯해 친필 사인 포스터, 사인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최근 끝이 난 변우석의 팬미팅 경우 티겟팅 구입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전쟁을 방불케할 정도였다. 이러한 진풍경은 국내와 별반 다르지 않은 상황이었다.
한편, 지난 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한 변우석은 대만 공항에서부터 팬들의 환호와 함께 입국했다. 공항라운지 2층까지 가득 찬 인파와 열렬한 환호는 그의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었다.
이러한 환경 덕분에 변우석은 팬들을 향해 여유로운 미소와 손인사를 보낼 수 있었다. 특히, 등신대를 업고 있는 여성 팬을 보고 눈웃음을 지으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변우석은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를 진행 중이다.
이후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여러 도시를 방문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내달 6일과 7일에는 장충체육관에서 국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일본 유흥 루머 강력 반박 “SM 후배들과 술도, 연락도 안 해” - MK스포츠
- ‘장군의 아들’ 박상민, 또 음주운전 3번째 적발…“면허 취소 수치” - MK스포츠
- 효민, 35세 맞아? 짧아도 너무 짧은 원피스 입고 파리 여행 - MK스포츠
- 김소은, 안개 껴도 이상無! 태양을 새겨넣은 오렌지 스윔웨어 비키니룩 - MK스포츠
- ‘韓 감독 간의 피 튀기는 경쟁’ 신태용 vs 김상식, WC 최종예선 티켓 누가 거머쥐나 - MK스포츠
- 양석환 ‘만루 위기 벗어나는 수비’ [MK포토] - MK스포츠
- 김선빈 ‘역전이다’ [MK포토] - MK스포츠
- 김선빈 ‘빠른 발로 역전’ [MK포토] - MK스포츠
- 이범호 감독 ‘김도영 잘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최형우 ‘동점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