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공주 비주얼 폭발...이종석이 반할만한 미모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리핀을 뜨겁게 달군 가수 아이유가 압도적인 공주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7일 아이유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프린세스 아이유", "지은 공주님 미모 미쳤다", "우리 언니는 사진 꾸미기도 일등이야", "어떻게 맨날 예뻐 공주 언니야", "진짜 마닐라 공연 최고였다. 해외 콘서트 통틀어 착장도 제일 예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필리핀을 뜨겁게 달군 가수 아이유가 압도적인 공주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7일 아이유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 사진 속 아이유는 진주로 화려하게 꾸며진 흰색 드레스를 입고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는 웨딩드레스 같기도 해 순백의 신부를 연상케 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그는 마닐라 콘서트를 즐기는 사진과 스태프들과 함께 거울 셀카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그는 자신의 셀카에 다양한 스티커를 덧붙여 귀여운 분위기를 한껏 살리기도 했다. 아이유는 사진과 함께 "마닐라 Ikaw at Ikaw♥ 헐콘 in Manila"라는 캡션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프린세스 아이유", "지은 공주님 미모 미쳤다", "우리 언니는 사진 꾸미기도 일등이야", "어떻게 맨날 예뻐 공주 언니야", "진짜 마닐라 공연 최고였다. 해외 콘서트 통틀어 착장도 제일 예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1일 아이유는 필리핀아레나 불라칸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해당 콘서트에는 약 3만 7천 명의 관객들이 모였다. 이날 아이유는 화려한 무대와 열정적인 라이브로 마닐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는 콘서트를 마무리하면서 팬들의 응원에 감사를 표한 뒤,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방문하겠다고 약속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했다.
한편,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2022년 12월 31일 열애를 인정해 현재까지도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아이유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모는 안정환보다 한수 위였던 국대 축구선수, 안타까운 근황 전해져
- 정가은, '132억 사기' 남편과 이혼 후...또 슬픈일 겪었다
- '잘사는 줄' 박나래, 갑자기 무거운 입장 전했다...
- 박명수 또 성형?...진짜 말도 안되는 근황 전했다
- 지성 때문에 '쓰레기' 된 전미도...충격 근황
- 53세 지상렬, 행복하길 바랐는데...안타까운 소식
- '80년대 아이유' 심수봉, 수입 싹 공개...재산 엄청 납니다
- 살고 싶지 않았다던 '투투' 황혜영, 비통한 소식 전해져...팬들 오열
- 가만히 있던 뉴진스, 드디어...무거운 결단 내렸다
- 김호중 팬들이 해냈다...김호중, 그나마 '살길'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