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쿤스트 노출 자신감..파격 맨몸 피팅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가 빈티지 옷 쇼핑 중 노출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박나래가 "우리 무지개 모임에 노출증이 전염병처럼 번지고 있다"라고 하자, 코드 쿤스트는 "우리 다음에 팬티만 입고 만나"라며 너스레를 떤다.
코드 쿤스트와 무지개 회원들의 노출 자신감이 터지는 현장과 대니 구가 부모님과 보내는 서울 여행 현장은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작곡가 코드 쿤스트가 빈티지 옷 쇼핑 중 노출에 자신감을 드러낸다. 바디 프로필 이후 몸매 자신감이 생긴 전현무, 박나래 등 무지개 회원들의 노출 자신감 대결이 펼쳐진다. "팬티만 입고 만나!"라는 코드 쿤스트의 폭주에 박나래가 참가 의지를 드러내 폭소를 유발한다.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코드 쿤스트가 제주도 빈티지 숍에서 옷 쇼핑을 하는 모습과 대니 구가 부모님과 서울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코드 쿤스트가 제주도의 빈티지 숍에서 옷을 쇼핑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탈의실에서 옷을 입고 나온 코드 쿤스트의 맨몸 피팅 현장에 스튜디오가 술렁거린다.
박나래가 "우리 무지개 모임에 노출증이 전염병처럼 번지고 있다"라고 하자, 코드 쿤스트는 "우리 다음에 팬티만 입고 만나"라며 너스레를 떤다. 이에 기세 넘치는 박나래의 참가 의지가 웃음을 자아낸다. 내친김에 '나혼산 풀 파티'를 개최하자는 목소리가 터져 나와 기대감을 더한다.
이때 코드 쿤스트가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는 동안 의문의 손님이 거침없이 탈의실 안으로 진입한다. 말릴 새도 없이 탈의실로 쏙 들어가 버리는 의문의 손님을 보며 무지개 회원들은 물론 빈티지 숍 사장도 당황한 모습. 손님의 정체가 과연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대니 구가 필라델피아에서 날아온 부모님을 만나는 장면이 이어진다. 대니 구 부모님은 대니 구 얼굴이 프린트된 커플 티셔츠를 입고 등장, '대니 구 바라기'임을 드러낸다. 이들은 아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김밥에 울컥한다. 아내의 이름을 부르며 김밥을 먹여주는 '스윗 아빠'를 보며 모두 깜짝 놀란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조수석에 앉은 대니 구 아버지는 문을 벌컥 연다. 그런데 보도블록의 대리석에 '문콕'하는 아버지. 이 광경을 스튜디오에서 처음 확인한 대니 구는 동공 확장을 일으킨다. 코드 쿤스트와 박나래는 "아무리 아버지라 해도.."라며 수리비 청구를 부추긴다. 아버지가 문을 쿨하게 못 본 척하는 모습에 박나래는 "이건 100% (아버지) 과실이에요"라고 확신해 폭소를 자아낸다.
코드 쿤스트와 무지개 회원들의 노출 자신감이 터지는 현장과 대니 구가 부모님과 보내는 서울 여행 현장은 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7세' 김성령, 깜짝 고백 "할머니 됐다"..행복 심경 - 스타뉴스
- 구혜선 "친구 없다"에 발끈한 '40살'이라니 - 스타뉴스
- 이효리 前남친 실명 공개..母 "이상순보다 잘생겨" - 스타뉴스
- 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 스타뉴스
- '이혼' 서유리, 글래머 이정도? 제대로 만끽 아슬아슬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솔로곡으로 日 Deezer 차트 1위부터 줄세우기..폭발적 인기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2024 킹 오브 K팝' 1위..6년 연속 '왕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이어..'2024 MTV EMA'서 '베스트 K-팝' 수상[공식] - 스타뉴스
- 김희철, 송가인 향한 ♥고백 "제2의 도경완 되고파"[미우새][별별TV] - 스타뉴스
- "우주대스타 뷔" 방탄소년단 뷔, 브랜드 고급화·대중화 '막강 영향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