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만 10만명…'놀면 뭐하니?' 축제 '전석 매진'
김선우 기자 2024. 6. 7. 18:41
뜨거운 화력이다.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가 호응 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MBC '놀면 뭐하니?'의 축제 프로젝트 '우리들의 축제' 티켓 예매가 7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가운데 예매 오픈과 함께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최대 약 10만 명에 달하는 접속 대기 순서 인원이 몰리며 열띤 관심을 입증했다.
13일 오후 6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열리는 '우리들의 축제'는 '놀면 뭐하니?' 방송을 통해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021년 계약 만료 후 오랜만에 완전체 무대를 예고한 걸그룹 러블리즈, 데뷔 16주년을 맞은 현재진행형 아이돌 샤이니가 출연한 방송은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와 깊은 인연이 있는 영케이가 소속된 밴드 '축제 섭외 0순위' 데이식스가 합류해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힙합신을 대표하는 다이나믹 듀오와 제시, 전국민 떼창곡 '땡벌'을 보유한 트로트 스타 강진, 지오디 김태우와 꼬꼬스타 드러머 사장님의 컬래버레이션, 레게 그룹 레강평(스컬X하하), 축제계 뉴페이스 밴드 전파상사, 아카펠라 그룹 오직목소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라인업이 공개돼 풍성한 무대를 예고했다. 또한 '놀면 뭐하니?' 남매 듀오 주우재·박진주가 지코·제니 '스팟!(SPOT!)' 커버 무대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도 안길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다채로운 공연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원만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전 점검과 안전 관리, 본인 확인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예매자와 티켓 소지자 신분증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반드시 실물 신분증을 가져오셔야 한다. 예매 페이지의 공연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MBC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액트지오 고문 "영일만 프로젝트 유망성 높아…성공률 20% 높은 가능성"
- 밀양 가해자 "물도 못 먹는다"더니..."성폭행은 하지 않았다"
- 중국 최고 관광지 윈타이폭포…알고 보니 파이프서 물 '콸콸'
- 손흥민, 해트트릭 할 수 있었지만...전력 질주 하며 나간 이유
- 호주 모델, 숨진 남편의 사후 정자 채취로 기적의 아기 출산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JTBC뉴스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JTBC뉴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