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주성 괴산군의회 부의장, 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안영록 2024. 6. 7. 1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김주성 충북 괴산군의회(의장 신송규) 부의장이 7일 지방의정‧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김주성 부의장은 "더욱 겸허한 자세로 군민과 직접 소통하고,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송규 괴산군의회 의장은 이날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장을 대신해 김 부의장에게 상을 전수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국민의힘 김주성 충북 괴산군의회(의장 신송규) 부의장이 7일 지방의정‧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김주성 부의장은 “더욱 겸허한 자세로 군민과 직접 소통하고,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협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송규 괴산군의회 의장은 이날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장협의회장을 대신해 김 부의장에게 상을 전수했다.
/괴산=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테스트 진행 중…곧 공급받을 것"
- '밀양 집단 성폭행' 가해자 폭로 중인 유튜버 "44명 모두 공개한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尹 "북 위협 좌시 않아…통일 대한민국도 더 강해져야 가능"
- 재산분할 '1조3808억' 노소영 관장 "사회공헌에 힘쓸 것"
- 2주간 美 출장 떠난 이재용 회장, '삼성 위기' 타개할 해법 갖고 돌아올까?
- 서울대병원 "전공의 사태 해결 안되면 17일부터 전체 휴진"
- “호국영령에 묵념” 충북 곳곳 현충일 추념식 열려
- 尹, '14억 아프리카'와 동반성장…"글로벌 중추 국가로"(종합)
- 종부세 개편론 '시동'…19년 논란 끝낼까 [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