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21년 만에 ‘천국의 계단’ 회전목마씬 재연 (‘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박명수, 미미(오마이걸),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럭키가 함께하는 인도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고객들 중 고령라인인 신현준과 박명수, 그리고 바이킹으로 안내한 럭키까지 공포에 질려 절규했지만 젊은 고객인 미미와 채코제는 여유롭게 즐겼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박명수, 미미(오마이걸), 채코제(여행 크리에이터)와 가이드 럭키가 함께하는 인도 여행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럭키는 다음 목적지에 대한 설명을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곳’이라는 말만 되풀이하며, 어떤 정보도 주지 않아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지만 이내 날카로운 촉으로 목적지를 알아낸 박명수에 럭키는 적잖게 당황했다고.
럭키가 선택한 목적지는 놀이공원이었다. 이곳은 여느 놀이공원과는 달리 ‘조립식 팝업 놀이공원’으로 모든 것이 수동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이었다고. 럭키는 이 팝업 놀이공원에 대해 “뚝딱 생겼다가 철수하는 헤쳐 모여식 놀이공원으로 언제 없어지고 언제 다시 생겨날지 모른다.”라고 소개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기대감도 잠시, 이곳의 놀이기구가 수동으로 움직인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고객들은 큰 문화 충격에 빠졌다고.
바이킹에서 하차한 후, 한 번 더 타기를 희망하는 미미와 채코제에게 박명수는 토하는 액션을 취하며 “누구 세상 뜨는 거 보고 싶어?”라며 호통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도 현지인이 수동으로 직접 돌려주는 회전 놀이기구, 역변의 아이콘 신현준의 회전목마 씬 재도전, 많이 늙어버린 한정서 역할 박명수의 대환장 연기까지.역대급 웃음으로 이날 현장에 있는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21년 만에 다시 찍은 대환장의 ‘공포의 회전목마 씬’은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준원 日 팬미팅, 결국 취소됐다 - 스타투데이
- 손석구 단편 ‘밤낚시’, 판타지아영화제 공식 초청 - 스타투데이
- ‘우리 집’ 김희선·김남희, 행복했던 과거… 어쩌다 파국 맞았나 - 스타투데이
- ‘품절 대란’ 에스파 ‘아마겟돈’ CDP 버전, 10일 3차 예판 오픈 - 스타투데이
- “모든 게 신기하고…” 이연희, 출산 앞두고 손편지 - 스타투데이
- “우릴 사냥하고 있어”...‘에이리언: 로물루스’ 8월 개봉 - 스타투데이
- ‘완전체’ 아르테미스, 이달소 넘었다...‘커리어 하이’ 기록 - 스타투데이
- 아이브 안유진, 첫사랑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온리원 임영웅, 아이돌차트 167주 연속 1위 - 스타투데이
- 이민 가방 속 상반신만 발견된 남성…무인텔 토막살인사건 전말은(‘용감한형사들3’)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