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 신작 MMORPG '에오스 블랙' 20일 정식 출시 확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오스 블랙'은 '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모바일 게임으로, 대규모 공성전을 비롯해 월드 서버 간 PvP 전투 모드 제공 등 자유로운 PK가 특징이다. 또한 이용자 간의 지정 거래와 거래소를 기반으로 한 자유 경제 시스템, 자산 가치 하락 방어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 소통 및 신뢰를 기반으로 한 이용자 친화 운영 정책 등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출시 일자 확정 발표와 함께 개발자 노트를 통해 파이널 테스트 통계 데이터 및 출시 이후 주요 콘텐츠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1일까지 진행된 '에오스 블랙' 파이널 테스트에 매니징 모드 추가 및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첫 베타 테스트에서 수렴된 의견들을 반영하고, PC 버전 클라이언트도 처음 공개한 바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최고 등급 아이템의 BM화와 초반 패키지 판매를 과감히 배제하고, 소환 확률 및 합성 확률, 천장 시스템까지 타 게임 대비 낮게 책정해 이용자 부담을 최소화하겠다"라며, "'에오스 블랙'에서 이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기조를 꾸준히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오스 블랙'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