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복판서 즐기는 바캉스…호텔 루프톱 야경 맛집 3선

방금숙 기자 2024. 6. 7. 17: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드래곤시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호텔업계는 이른 더위에 최상층 루프톱을 개방해 특별한 야외 다이닝을 선보이고 있다. 탁 트인 공간에서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특별한 순간을 만들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 서울드래곤시티 ‘카바나 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스카이킹덤 34층에 위치한 ‘카바나 시티’에서 특별한 루프톱 다이닝을 9월 22일까지 선보인다. 고급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함께 BBQ 전문 브랜드 ‘꿉당’과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풀드포크 랩, 버거, 생트러플 짜파게티 등 11종의 단품 메뉴와 BBQ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은 서머 기간(6월 6일~7월 18일, 8월 19일~8월 31일)과 핫 서머(7월 19일~8월 18일) 기간에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서머 기간에는 매주 수요일~일요일까지, 핫 서머 기간에는 매일 오픈한다. 7~8월 매주 토요일에는 특별한 풀 파티가 열린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가든 테라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9월30일까지 15층 야외 가든에 프리미엄 라운지 바 ‘가든 테라스’를 오픈한다. 경복궁, 인왕산, 북한산 등 서울 도심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고급 샴페인과 수준 높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루이나의 로제와 블랑드블랑 샴페인을 20만원 초반대에 선보이며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생맥주 등도 마련돼 있다.

주류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페어링 음식도 있다. 약 35cm 길이의 자이언트 랍스터 롤은 샴페인과 잘 어울린다. 트러플 한우버거, 해산물 세비체, 바나나 잎으로 감싼 농어구이 플래터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비건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네스프레소 칵테일 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1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더 그리핀’에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협업한 칵테일 바를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선선한 바람과 채광, 노을과 흥인지문의 야경까지 낮과 밤으로 즐기며 프리미엄 커피 칵테일과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백미는 노르망디 인베이션, 버터 프레소, 치즈 인 더 커피 등 칵테일 한정 메뉴 3종이다. 해당 칵테일 2종과 쁘띠 초콜릿 봉봉을 페어링한 세트 메뉴도 만날 수 있다. 비앙코 델리카토, 리스트레토, 포르테 등 에스프레소 단품도 있다. 매주 일요일~금요일 오후 6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운영한다. 토요일은 오후 2시부터 문을 연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멀리 가지 않아도 서울의 호텔 루프톱에서 특별한 야외 다이닝과 낭만적인 야경을 즐기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