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팩트, 더 강렬해졌다…첫 싱글 '패러독스' 오늘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컴백한다.
원팩트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패러독스(PARADOXX)'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패러독스'는 원팩트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에 참여해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멤버 태그가 전곡을 프로듀싱해 한층 더 견고해진 원팩트만의 색깔을 담아낸 것은 물론, 리더 종우가 '마침표'의 뮤직비디오를 연출·제작해 선공개 직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팩트(ONE PACT)가 컴백한다.
원팩트는 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패러독스(PARADOXX)'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패러독스'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데뷔 미니 앨범 '모먼트(Moment)'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이다.
타이틀곡 '꺼져'는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운드 위에 강렬한 비트, 멜로디가 어우러져 원팩트만의 매력을 한껏 높인 랩,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시스템에 이끌려 수동적으로 살아가는 우리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방황과 혼란 그사이의 성장통을 표현한 '데자부(DEJAVU)', 다른 사람과 공존하려 노력하지만, 어느 순간 섞이지 못하는 모습을 풀어낸 '마침표' 등 총 3곡의 노래를 만나볼 수 있다.
'패러독스'는 원팩트 멤버 전원이 앨범 제작에 참여해 더욱 큰 시너지를 발휘했다. 멤버 태그가 전곡을 프로듀싱해 한층 더 견고해진 원팩트만의 색깔을 담아낸 것은 물론, 리더 종우가 '마침표'의 뮤직비디오를 연출·제작해 선공개 직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모은 바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만 기다렸는데…강남 공공분양 '신혼부부 전세'로 전환
- "편의점보다 낫다"…직장인들 점심 해결하러 '우르르'
- 이거 사 먹으려고…'40분 3만원' 줄서기 알바 관심 폭발
- 배드빌런, '엠카'서 화려한 데뷔 무대…퍼포먼스 실력 '깜짝'
- "1시간 만에 품절" 에스파 CDP 앨범, 3차 예약판매 오픈
- 아이돌이 '대학축제' 가는 이유가…'깜짝'
- '황재균 아내' 지연에 쏟아진 '악플 테러'…"왜 이러나"
- '블핑' 리사 남친, 루이비통 후계자 급부상…5남매 치열한 경쟁
- '황의조 불법 촬영' 피해 여성 더 있나…형수 진술 보니
- 중국 뒤흔든 '최대 폭포' 충격 실체…이게 짝퉁이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