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귀여움이 男다르네… 플링크 매거진 화보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태국과 일본에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배우 나인우가 플링크 매거진을 통해 팬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나인우는 7일 공개된 플링크 매거진 화보 및 인터뷰에서 "직업적인 걸 떠나서 팬들과 같이 재밌고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지금은 아티스트와 팬 관계지만 나중에 은퇴를 할 수도 있지 않나. 그때 우연히 만나면 사람 대 사람으로 행복하게 같이 늙어가고 싶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비결? 팬들께 물어보니 귀엽다고"
"사람 대 사람으로 팬과 함께 늙어가고파"
나인우는 7일 공개된 플링크 매거진 화보 및 인터뷰에서 “직업적인 걸 떠나서 팬들과 같이 재밌고 행복하게 살아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지금은 아티스트와 팬 관계지만 나중에 은퇴를 할 수도 있지 않나. 그때 우연히 만나면 사람 대 사람으로 행복하게 같이 늙어가고 싶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나인우는 지난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남자 주인공 유지혁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일본, 태국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고, 일본 팬들로부터 ‘나사마’로 불리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다. 인기에 힘입어 나인우는 지난 3월 태국 방콕, 4월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교감했다.
나인우는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로부터 사랑받는 비결을 묻자 “모르겠다. 진짜 모르겠다”고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팬분들께 ‘내 어떤 점을 좋아하냐고 물어보면 ‘귀여워!’라고 하시더라”면서 환하게 웃었다.
플링크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반 팬덤 플랫폼이다. K팝 아티스트의 콘서트와 팬미팅, 한국 배우의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송출, K팝 앨범 판매 및 관련 팬사인회 진행, 아티스트 화보 및 인터뷰 등 독점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나인우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플링크 매거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박에서 LP바까지 무한변신..현대 상용 전기차 ‘ST1’[타봤어요]
- “성관계 거부해서” 베트남서 한국 여성 살해한男, 알고보니
- "고물가여도 손흥민은 못참지"…소비침체 뚫어낸 '치맥'
- 日 대마도서 “한국인만 출입 금지” 결정…무슨 일?
- “40분에 3만원” 성심당, ‘줄 서기’ 알바 등장…당근서 ‘거래완료’
- “2030년 1.5억명이 비만” 중국판 위고비 개발 나선다
- 부산 욱일기 왜 내걸었나 보니 “지자체와 갈등 알리려고”
- 노소영 관장 前 비서, 첫 재판서 21억 빼돌린 혐의 인정
- ‘밀양 성폭행 가해자’ 폭로하며 “내가 맞다” 싸우는 유튜버들
- 페이커 "프로생활, 잘 될수만은 없어…계속 발전하는 게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