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데이식스 '놀뭐' 축제, 예매 대기만 10만 명…전석 매진 기록
이예주 기자 2024. 6. 7. 17:40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놀면 뭐하니?-우리들의 축제'가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7일 오후 4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 작가 최혜정)의 축제 프로젝트 '우리들의 축제'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약 10만 명에 달하는 대기 인원이 몰렸다.
이번 공연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서울 어린이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열린다. 그룹 러블리즈 완전체 뿐 아니라 샤이니, 데이식스, 다이나믹 듀오, 제시, 강진, 김태우와 꼬꼬스타 드리머 사장님의 컬래버, 레강평(스컬X하하), 전파상사, 오직목소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라인업이 공개돼 풍성한 무대를 예고했다.
여기에 '놀면 뭐하니?' 남매 듀오 주우재와 박진주가 지코와 제니의 '스팟(SPOT!)' 커버 무대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도 안길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다채로운 공연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야외 축제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원만한 공연 관람을 위해 사전 점검과 안전 관리, 본인 확인을 철저히 할 예정이다. 예매자와 티켓 소지자 신분증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다. 반드시 실물 신분증을 가져오셔야 한다. 예매 페이지의 공연 안내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길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