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버스 ‘Call Devil’ 챌린지 120만뷰

안병길 기자 2024. 6. 7.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딥마인드플랫폼(주)



그룹 핑크버스 (PINKVERSE) 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

최근 핑크버스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곡 ‘Call Devil( 콜 데빌 )’ 이모지 댄스 챌린지 영상 조회수가 총합 120 만 뷰를 기록했다 .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버스의 멤버 지나가 이모지에 맞춰 안무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 ‘Call Devil’ 음원과 귀여우면서도 파워풀한 안무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흐뭇함을 선사한다 .

‘Call Devil’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8일 만에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조회수 총합 210만 뷰를 돌파하며 핑크버스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

이처럼 지난달 30일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 핑크버스는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틱톡,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등 각종 SNS에 다수의 콘텐츠를 업로드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례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Call Devil’ 은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댄스 곡으로 베르디의 레퀴엠을 샘플링한 도입부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시작된다. 이어지는 시네마틱한 곡 전개와 중독성 강한 훅 멜로디, 후렴 부분의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는 듣는 이로 하여금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공식 SNS를 통해 캐릭터 리뉴얼과 전체 리메이크를 발표한 핑크버스는 매주 수, 금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라이브로 소통을 진행 중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