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주연 '밤낚시', 제28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 공식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 주연의 영화 '밤낚시'가 단편 영화의 새로운 시도로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배급사 CGV는 7일 "영화 '밤낚시'(감독 문병곤)가 오는 7월 18일(이하 현지시간)부터 8월 4일까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제28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 단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편 경쟁 부문 장식…14일 개봉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손석구 주연의 영화 '밤낚시'가 단편 영화의 새로운 시도로 개봉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배급사 CGV는 7일 "영화 '밤낚시'(감독 문병곤)가 오는 7월 18일(이하 현지시간)부터 8월 4일까지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제28회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 단편 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고 밝혔다.
판타지아 국제 영화제는 북미 지역에서 가장 큰 장르 영화제로 다수의 북미 배급사 및 바이어들이 신작 장르 영화를 찾기 위해 방문하는 행사다. 아시아 장르 영화를 소개 및 홍보해 선호도를 높이고 있는 국제적인 영화제 중 하나다.
영화제 관계자는 "손석구의 압도적인 액션 연기, 칸 영화제 수상에 빛나는 문병곤 감독의 창의적인 연출 그리고 인상적인 제작 가치가 결합한 작품이다. 장편 영화로 발전과 확장이 기대되는 매력적인 세계관을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밤낚시'는 어두운 밤 전기차 충전소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다. 러닝타임은 12분 59초로 오는 14일부터 16일, 21일부터 23일 2주간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남자친구 오해 해명 "인신공격 이어져…조심하겠다"
- [내가 본 '변우석'] 240408, '우석적 사고'로 류선재가 탄생한 날
- 이상적이면서도 이상한 '원더랜드'로의 초대[TF씨네리뷰]
- 與, '김정숙 여사 특검' 강공 드라이브…득보다 실?
- '尹캠프 정책자문단 출신' 42명 중 절반, 정부 출범 후 직 맡았다
- '재산 분할 1.3조' 뒤집힐까…상고심 앞두고 '노소영 기여도' 논란 가중
- '대북송금 의혹' 이화영 오늘 1심 선고…이재명도 영향권
- 상반기 분양털이 나서는 건설업계…미분양 리스크 어쩌나
- '흑자 원년 선언' 토스뱅크, 산뜻한 출발에 이은미 향한 기대감↑
- '손흥민-이강인 멀티골' 한국 축구, 북중미 월드컵 3차예선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