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박지현? 꿀피부 관리 비결 밝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피부 관리 비결을 밝힌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과거를 묻지 마세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들도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빅웃음과 귀 호강 무대로 가득한 역조공 음악쇼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6월 7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피부 관리 비결을 밝힌다.
7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과거를 묻지 마세요’ 특집으로 꾸며진다. 과거보다 현재가 더 중요한 원조 N잡러 전원주, 노래하는 배우 박세욱, 완판 쇼호스트 박상우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TOP7과 한 치의 양보 없는 노래 대결에 나선다.
비위생적인(?) 나 혼자 라이프를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박지현. 그런 그가 자신만의 꿀피부 관리 비결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박지현이 밝힌 관리법에 2MC 김성주와 붐마저 웃음을 터트렸다고 하는데. 과연 박지현의 꿀피부 비결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황금기사단 단장 박서진은 “돈 버는 대로 철저하게 투자하고 있다”라고 깜짝 고백해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 그가 투자를 아끼지 않는 종목은 무엇일지. 박서진의 놀라운 투자 종목에 궁금증이 집중된다.
꼴찌클럽 임원들의 맞대결도 눈길을 끈다. 꼴찌클럽 회장 김용필과 부회장 진욱이 자존심을 건 정면 승부를 펼치는 것. 김용필은 진욱에게 회장직을 넘겨줄 수 있을까. 꼴찌클럽 수장 자리를 건 두 사람의 뜨거운 사투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오직 ‘미스터로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무대들도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전원주와 박서진은 이날 '만남' 무대로 세대 통합을 이뤘다고. 뿐만 아니라, 진해성X송민준의 ‘가지마’, 박세욱X나상도X김용필의 ‘어떤이의 꿈’은 모두의 꿈을 응원하는 감동을 안길 예정.
빅웃음과 귀 호강 무대로 가득한 역조공 음악쇼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6월 7일 밤 10시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