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골프, 3D 프린팅 활용한 한정판 아이언 ‘LIMIT3D’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브라 골프가 3D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헤드 크기 최소화, 최적의 무게 배치 등을 실현한 업계 최초의 상업용 3D 프린티드 아이언인 'LIMIT3D'를 출시했다.
코브라골프는 2020년 퍼터 헤드 내부 격자 구조물을 3D 프린팅 기술로 만들어 헤드 중심부의 무게를 줄이고 관용성을 극대화한 킹 수퍼스포트-35를 시작으로 킹 3D 프린티드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브라 골프가 3D 프린팅 기술을 적용해 헤드 크기 최소화, 최적의 무게 배치 등을 실현한 업계 최초의 상업용 3D 프린티드 아이언인 ‘LIMIT3D’를 출시했다.
코브라골프는 2020년 퍼터 헤드 내부 격자 구조물을 3D 프린팅 기술로 만들어 헤드 중심부의 무게를 줄이고 관용성을 극대화한 킹 수퍼스포트-35를 시작으로 킹 3D 프린티드를 출시했다. 올해 이 기술을 아이언에 적용한 최초 아이언을 선보였다.
LIMIT3D 아이언은 낮은 핸디캡의 골퍼가 원하는 컴팩트한 블레이드의 모양과 타감, 더 나은 실력을 원하는 골퍼에게 적합한 관용성을 한 번에 제공하는 아이언을 목표로 제작됐다.
4번부터 피칭 웨지까지 7개 아이언 세트 구성에 399만원이며 개별 구매는 불가능하다. 전 세계 500세트 가운데 한국에는 5세트만 출시한다. 500개 세트에는 각인을 새겨 한정판의 의미를 더했다. 구매를 원하는 골퍼는 코브라골프 홈페이지에 8일까지 이메일을 남겨 구매의사를 표시하면 본사에서 직접 개별 연락한다.
오해원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수영, 美 스탠퍼드 강단 섰다…기립박수
- 액트지오 고문 “‘동해 유전’ 성공률 20%…탄화수소 못 찾은 건 리스크”
- “밀양 성폭행 피해자에게 도움줬던 고 최진실” 재조명
- “뼈만 남았다” 2년 만에 돌아온 우크라 포로
- ‘이 차가 진짜 주행한다고?’…깨진 창문, 청테이프 덕지덕지 넝마 모습에 경악
- 조국, 윤 대통령과 악수하며 “민심을 받드십시오”
- 삼성맨들 “노조 지지로 오해할까봐 연차 철회”…힘 빠진 연가투쟁
- “소름 돋아”… ‘기괴한 물고기’ 싱가포르서 발견
- ‘비행기 탈때마다 이랬는데’…이렇게 위험하다니!
- ‘영일만 석유’ 액트지오 대표 오늘 기자회견…동해 가스전 의혹 해소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