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엄태구 손잡고 환장의 컴백 “싱크로율 100%”(놀아주는 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선화와 엄태구가 환상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6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연출 김영환, 김우현)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고은하(한선화 분)의 반전 충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배우 엄태구(서지환 역)와 한선화(고은하 역)의 신선한 조합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한선화와 엄태구가 환상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6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놀아주는 여자’(극본 나경/연출 김영환, 김우현)는 어두운 과거를 청산한 큰 형님 서지환(엄태구 분)과 아이들과 놀아주는 미니 언니 고은하(한선화 분)의 반전 충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배우 엄태구(서지환 역)와 한선화(고은하 역)의 신선한 조합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특히 작품 속 캐릭터들의 개성이 뚜렷한 만큼 배우들의 변신에도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엄태구, 한선화가 직접 서로의 캐릭터 싱크로율을 공개해 흥미를 돋우고 있다.
엄태구는 “한선화 배우와 고은하 캐릭터의 싱크로율은 단연 100%”라고 확신했다. 이어 “한선화 배우가 고은하 역을 연기하는 순간부터 고은하는 온전히 한선화 배우를 통해서만 표현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실제로도 캐릭터의 모든 면을 너무나 잘 표현해 주어서 보는 분들도 100%라고 생각하시지 않을까 싶다”고 칭찬을 쏟아내 훈훈함을 더했다.
반면 한선화가 보기에 엄태구와 서지환 캐릭터의 싱크로율은 50%라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순수하고 선한 모습이 공존하는 부분은 극 중 지환 캐릭터와 닮아 있다. 또 서지환 캐릭터가 가진 깨발랄한 성격은 수줍음이 많은 실제 엄태구 배우와 다른 점이 있어 엄태구 배우의 색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닮은 듯 다른 엄태구 표 서지환 캐릭터가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놀아주는 여자’는 각자 캐릭터에 푹 빠져든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예정이다. 때문에 연기 파트너가 인증할 정도로 인물에 깊게 녹아있는 엄태구와 한선화가 그려낼 서지환과 고은하의 반전 충만 로맨스가 기대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김지선 “子 3명 층간소음 이해해준 아랫집 고3 의대 갔다”(같이3)[결정적장면]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
- 장대일 “40년 전 헤어진 영국인 父, 이름도 몰라” 혼혈 고충 (특종세상)[결정적장면]
- 한고은, ♥신영수 판박이 시아주버니 와락 포옹 ‘장영란 깜짝’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쌍둥이 맘’ 이영애, 프랑스 포착…과감한 시스루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