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차기 확장팩 '내부 전쟁' 베타 테스트 시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차기 확장팩 내부 전쟁에서 선보일 신규 지역과 던전은 물론 새로운 플레이 종족인 '토석인', 신규 기능 '구렁', 그리고 영웅 특성 계통도와 전체 레벨링 대장정을 비롯한 많은 신규 콘텐츠들을 체험할 수 있다.
베타 테스트에서는 우선, 새로운 지역인 '카즈 알가르'가 개방된다. 칼림도어 서부 해안에서 멀리 떨어진 이 곳에서는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새로운 중심지가 될 '도른의 섬'과 용암이 들끓는 '울리는 심연'과 거대한 수정이 빛을 발하는 '신성한 협곡', 네루비안 사회의 정점인 '아즈카헤트'를 탐험할 수 있다. 또 카즈 알가르를 고향으로 삼아 독자적인 문명과 문화를 형성한 티탄벼림 종족을 만나 신규 동맹 종족인 토석인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또 여러 신규 기능들이 새롭게 도입된다. 혼자 또는 최대 4명의 친구와 함께 탐험 가능한 소규모 모험인 '구렁'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유의미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여러 캐릭터를 육성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새로운 편의성 기능인 '전투부대'도 추가되어 은행이나, 평판, 형상변환 등 모든 캐릭터가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된다. 나아가 '하늘비행'(현재 용군단에서는 '용 조련술'로 호칭) 시스템으로 통합된 탈것 수집품 등 광범위한 시스템 기능들을 시험해 보는 것도 가능하다.
향후 수주간 진행 예정인 베타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테스트에 참가할 플레이어들은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사전에 테스트 참여 신청을 한 플레이어 중 이미 참가자로 선정되었거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내부 전쟁 확장팩의 신화 꾸러미를 사전 구매했다면 베타 테스트에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베타 테스트 기간 중 신화 꾸러미를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할 경우 즉시 베타 이용 권한이 부여, 곧 출시될 확장팩을 미리 체험하고 피드백을 보낼 기회를 가질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