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신나는 캠핑가자"…해남군, 22~23일 '땅끝아빠캠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해남군은 아빠와 자녀의 특별한 여행 '땅끝아빠캠프'를 오는 22~23일 1박 2일 동안 두륜산 유스호스텔에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땅끝아빠캠프'는 일·가정 양립 문화를 조성하고 아빠와 자녀들간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캠프에서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모형 항공기·티셔츠 만들기 등 참여 프로그램, 아빠와 함께 요리만들기, 아이를 알아가는 보드게임과 육아멘토링, 명랑운동회,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 등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l 해남=오중일 기자] 전남 해남군은 아빠와 자녀의 특별한 여행 ‘땅끝아빠캠프’를 오는 22~23일 1박 2일 동안 두륜산 유스호스텔에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땅끝아빠캠프'는 일·가정 양립 문화를 조성하고 아빠와 자녀들간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캠프에서는 아빠와 자녀가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모형 항공기·티셔츠 만들기 등 참여 프로그램, 아빠와 함께 요리만들기, 아이를 알아가는 보드게임과 육아멘토링, 명랑운동회,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 등이 진행된다. 또한 캠프가 진행되는 동안 전문 사진작가가 자녀와의 행복한 모습을 순간 포착해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참가 대상은 해남군에 거주하는 5세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20가족으로, 아빠와 자녀만 참가할 수 있다. 선정 기준은 1순위 처음 참가, 2순위 선착순으로 선정하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참가 신청은 14일까지 해남군 보건소 1층 모자보건실로 방문 신청하거나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문의는 출산장려팀으로 하면 된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율희, 남자친구 오해 해명 "인신공격 이어져…조심하겠다"
- [내가 본 '변우석'] 240408, '우석적 사고'로 류선재가 탄생한 날
- 이상적이면서도 이상한 '원더랜드'로의 초대[TF씨네리뷰]
- 與, '김정숙 여사 특검' 강공 드라이브…득보다 실?
- '尹캠프 정책자문단 출신' 42명 중 절반, 정부 출범 후 직 맡았다
- '재산 분할 1.3조' 뒤집힐까…상고심 앞두고 '노소영 기여도' 논란 가중
- '대북송금 의혹' 이화영 오늘 1심 선고…이재명도 영향권
- 상반기 분양털이 나서는 건설업계…미분양 리스크 어쩌나
- '흑자 원년 선언' 토스뱅크, 산뜻한 출발에 이은미 향한 기대감↑
- '손흥민-이강인 멀티골' 한국 축구, 북중미 월드컵 3차예선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