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출신 고윤정, 또 미담 추가…80명 스태프 얼굴 그려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윤정의 미담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마지막 촬영 당일 고윤정이 선물한 커피차 인증샷이 올라왔다.
커피차 업체는 공식 계정을 통해 "고윤정 배우님께서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을 위해 달콤한 간식들과 음료를 선물했다"며 "이제까지 함께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배우님께서 직접 그린 80명이 넘는 스태프분들의 얼굴로 스티커를 직접 제작하고 음료를 나누어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고윤정의 미담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tvN 새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마지막 촬영 당일 고윤정이 선물한 커피차 인증샷이 올라왔다.
커피차 업체는 공식 계정을 통해 "고윤정 배우님께서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을 위해 달콤한 간식들과 음료를 선물했다"며 "이제까지 함께해준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배우님께서 직접 그린 80명이 넘는 스태프분들의 얼굴로 스티커를 직접 제작하고 음료를 나누어줬다"고 밝혔다. 미대 출신답게 재능을 살린 선물을 한 것.
특히 커피차에는 "생일날 많은 축하와 선물을 받았는데 스태프 한 명 한 명의 생일을 챙겨주지 못해 미안하고 아쉬웠다. 창피해서 티는 못 냈지만 한 분 한 분 덕분에 울컥할 때가 많아서 참느라 애썼다. 생일이 지난 분들에게 늦은 축하와 앞으로 생일일 분들에게 미리 축하를. 그동안 제일 먼저 출근해서 제일 늦게 퇴근하고, 추워도 더워도 피곤해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스태프분들을 위한 작은 보답이다. 부족하고 한참 모자란 저를 따뜻한 배려와 격려를 아낌없이 주어 오이영으로 완성시켜주신 천사같은 당신들께"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뭉클함을 유발했다.
고윤정은 지난해에도 드라마 스태프들과 소속사 직원들에게 겨울 롱패딩을 선물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최근 촬영이 마무리됐다. 전공의 파업 사태 여파로 편성 시기는 미정이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김희철, 루머에 입열었다 “SM 후배들과 밖에서 술먹은 적 없음”
- ‘쌍둥이 맘’ 이영애, 프랑스 포착…과감한 시스루 자태
- 한고은, ♥신영수 판박이 시아주버니 와락 포옹 ‘장영란 깜짝’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시체 상태, 살아있는 게 기적” 걸그룹보다 더한 극단적 다이어트
- 정동원 “같은 아파트 사는 임영웅, 집 비울 때 내 강아지 봐줘” (라스)
-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기립박수까지(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