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부터 액티비티에 제격, 프로-스펙스 ‘여름 샌들’ 3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스펙스가 일상생활과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여름 샌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니트형 아웃도어 샌들 'ODN'시리즈는 발을 편하게 감싸는 니트 소재를 갑피 전체에 적용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여름 샌들 3종'을 선보였다"며 "단독으로 신거나 패션 양말과 매치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프로-스펙스가 일상생활과 액티비티 활동에 적합한 ‘여름 샌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푹신한 미드솔(중창)과 우수한 접지력의 아웃솔(밑창)로 착화감이 편안하다. 카고팬츠, 숏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어울린다.
스포츠 샌들 ‘SPB 41’시리즈는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안창)와 바닥전체에 마찰력이 강한 고무 소재를 적용했다. 발등을 잡아주는 디자인과 뒤꿈치와 발등, 발가락 부분까지 3개로 구성된 직조 벨크로를 채용했다. 색상은 카키와 베이지,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베이직 스포츠 샌들 ‘SPB 31’시리즈는 유연한 발 구름 동작을 유도하는 기능성 워킹 샌들이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9만9000원이다.
니트형 아웃도어 샌들 ‘ODN’시리즈는 발을 편하게 감싸는 니트 소재를 갑피 전체에 적용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바닥면 전체에 고무 소재를 적용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 색상은 남녀 공용 블랙과 여성용 그레이로 구성했다. 가격은 8만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여름 샌들 3종’을 선보였다”며 “단독으로 신거나 패션 양말과 매치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황의조, 몰래 촬영女 또 있다. 지인에게 유포까지”…형수 진술 보니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누군가를 비난하는 한국 문화 때문…" 클린스만 또 책임전가
- 직장서 해고된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 다 잃었다…피해자에 죄송”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현빈·손예진 구리 신혼집 70억 매물로 나왔다…시세차익 22억 예상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