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윤상→헤이즈·선우정아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케이윌이 다채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All The Wa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내게 어울릴 이별 노래가 없어 (Prod. 윤상)’를 비롯해, ‘말할게 (Prod. 황찬희)’, ‘나와 달리 (Prod. 뮤지)’, ‘식탁 (Prod. 다비 & 헤이즈)’, ‘론리 투게더(Lonely Together) (Prod. 선우정아)’, ‘이지 리빙(Easy Living)’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화려한 프로듀서 군단이 지원사격에 나서 앨범을 더욱 다채롭게 채웠다. 타이틀곡은 다수의 히트곡을 쓴 ‘명곡 제조기’ 가수 겸 작곡가 윤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이는데 힘을 실었다.
또 수록곡 ‘말할게’에는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작곡가 황찬희가, ‘나와 달리’에는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뮤지가 합세했다. ‘식탁’에는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와 가수 헤이즈가 공동 프로듀싱에 나섰고, ‘론리 투게더’에는 가수 선우정아가 참여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보 ‘올 더 웨이’는 가요계 ‘리빙 레전드’ 케이윌표 감성과 막강한 프로듀서들의 음악 스타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6년 만에 돌아오는 케이윌 신보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데뷔 17주년을 맞은 케이윌은 음악적 깊이와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웰메이드 앨범으로 그의 음악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케이윌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올 더 웨이’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측 “악플러 다수 200만원 벌금형, 선처없다”[공식] - 스타투데이
- 서강준 ‘복면가왕’ 깜짝 등장… 특급 지원사격 받은 복면 가수는? - 스타투데이
- ‘무한도전’ 다시 볼 수 있을까요?[MK픽] - 스타투데이
- 나인우 ‘1박2일’ 하차...“후임 미정”[공식] - 스타투데이
- ‘전현무계획’에 뜬 오상진, 울산 토박이 ‘픽’ 추천 맛집은? - 스타투데이
- 이연희, 결혼 4년 만 임신…“9월 출산” - 스타투데이
- 2024 한류 인플루언서 대상 어워즈 열려 [포토] - 스타투데이
- 페스타 기념...BTS 정국, 팬송 발표 “서로 손 놓지 말자” - 스타투데이
- 48세 김종국 “할아버지 됐다”…조카 우승희 출산 - 스타투데이
- 펑키스튜디오 “유준원 팬미팅 계약 문건, 연매협·연제협 제출 예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