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웅진씽크빅 패널 교사 대규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앞서 초등 교사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김언진 웅진씽크빅 AI 디지털교과서개발실장은 "AI 디지털교과서를 실제로 활용하게 될 교사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공식 페이지를 열게 됐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교과서 개발을 통해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친화적인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이 AI 디지털교과서 도입에 앞서 초등 교사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공식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학교 전용 AI 코스웨어를 소개하며 '스마트올 AI 학교 수학'에 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제시한다. 해당 솔루션은 AI 디지털교과서 도입 전 초등 교사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로벌 연산 앱 '매쓰피드(Mathpid)' △전 과목 AI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 등 웅진씽크빅이 보유한 또 다른 학교 전용 AI 코스웨어의 소개도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AI 진단', '개인별 맞춤 학습 기능', 'AI 학습 코칭' 등 자사의 AI 기술 관련 정보도 게재돼 있다.
AI 디지털교과서 개발을 위해 초등 교사 패널도 대규모로 모집한다. 패널 교사에게는 다양한 연구 활동 지원 및 실증 기회를 제공한다.
김언진 웅진씽크빅 AI 디지털교과서개발실장은 “AI 디지털교과서를 실제로 활용하게 될 교사에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공식 페이지를 열게 됐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교과서 개발을 통해 학생과 교사 모두에게 친화적인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허찬영 기자 hcy@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SK그룹 회장, 대만서 TSMC 만나…“AI 시대 초석 함께 열자”
- 액트 지오 고문 “20%는 높은 확률...세계적 기업 이미 관심”
- 22대 국회 원 구성 법정 시한 D-데이…여야, 여전히 팽팽
- 푸틴 “러시아도 서양 칠 수 있다” 맞불 경고에...바이든 “모스크바는 안 때려”
- 애플 폴더블 아이폰, 2026년 출시?… “글쎄”
- “수술없이 바늘로 '뽁'”...쌀알만 한 '뇌 센서'로 뇌 건강 모니터링
- 카카오페이 K-패스,한 달 만에 누적 가입자 10만 명 돌파
- 카톡 '보이스톡'도 실시간 통역…삼성, 외부앱에 '갤럭시 AI' 적용
- 네이버, 앱 내 모바일 신분증 발급…편의·보안성 확보
- 한미반도체, SK하이닉스로부터 HBM 공정 장비 1500억원 추가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