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BTS 페스타' 위한 팬송 '네버 렛 고'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신곡 '네버 렛 고'(Never Let Go)를 7일 발표했다.
'네버 렛 고'는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하우스 리듬 기반 영어곡이다.
'네버 렛 고'는 '2024 페스타(FESTA)' 일환으로 공개된 콘텐츠 중 하나다.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페스타' 기간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버 렛 고’는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로 놓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하우스 리듬 기반 영어곡이다. 정국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방탄소년단 팬덤 ‘아미’(ARMY)를 향한 마음을 녹인 팬송을 완성했다.
‘네버 렛 고’는 ‘2024 페스타(FESTA)’ 일환으로 공개된 콘텐츠 중 하나다.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페스타’ 기간에 맞춰 온, 오프라인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8일 낮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BTS ONLINE CONCERT WEEKEND), 이른바 ‘방방콘’을 선보인다. 13일에는 서울 송파구 일대에서 12일 전역하는 진이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브레우 고문 "성공률 20%는 굉장히 높은 가능성 의미"[일문일답]①
- 임신한 아내 집에 두고…헌팅포차 다닌 대학생 남편 [사랑과 전쟁]
- 얼굴 내놓고 입만 ‘뻐끔’…기괴한 물고기의 정체는?
- 부산 욱일기 왜 내걸었나 보니 “지자체와 갈등 알리려고”
- "민희진, 하이브 떠나라" 국제청원 4만명↑… 작성자는 '아미포에버'
- 이연희, 결혼 4년 만 임신 "9월 출산"[공식]
- ‘스토크 킹’ 배준호, 데뷔전 데뷔골로 한국 축구 왕세자 예약
- 노소영 관장 前 비서, 첫 재판서 21억 빼돌린 혐의 인정
- ‘밀양 성폭행 가해자’ 폭로하며 “내가 맞다” 싸우는 유튜버들
- 페이커 "프로생활, 잘 될수만은 없어…계속 발전하는 게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