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사기 피해' 신규진, N차 인생으로 '내집마련' 기회('눈떠보니')

정혜원 기자 2024. 6. 7.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신규진이 뜻밖의 내집마련 기회를 얻는다.

7일 방송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눈떠보니 OOO'에서 신규진은 N차 인생 속에서 뜻밖의 인생역전 기회를 맞이한다.

신규진의 N차 인생 아빠인 웡만공은 "너는 지금 백수다. 너도 이제 어부가 될 준비를 해야 한다. 배도 수리하고, 굴도 따고 뭐든 해야 한다"라면서 "이 집을 물려받고 싶냐. 이 집은 가족 대대로 부지런한 사람이 받았다"라고 상속을 제안해 신규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신규진. 제공| ENA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개그맨 신규진이 뜻밖의 내집마련 기회를 얻는다.

7일 방송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눈떠보니 OOO'에서 신규진은 N차 인생 속에서 뜻밖의 인생역전 기회를 맞이한다.

대낮에 타이오 수상마을 보트 한가운데서 눈을 뜬 신규진에게 난생 처음 보는 부모가 나타나 '재산 상속'이라는 솔깃한 제안을 건네는 것. 신규진의 N차 인생 아빠인 웡만공은 "너는 지금 백수다. 너도 이제 어부가 될 준비를 해야 한다. 배도 수리하고, 굴도 따고 뭐든 해야 한다"라면서 "이 집을 물려받고 싶냐. 이 집은 가족 대대로 부지런한 사람이 받았다"라고 상속을 제안해 신규진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실제로 현생에서 전세 사기 피해를 고백한 바 있는 신규진은 아빠의 제안에 "결례를 무릅쓰고 여쭙는데, 이 집 자가인가요?"라고 진지하게 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급기야 신규진은 은행 대출도 없는 시세 6억 이상의 수상 가옥이 '내집'이 될 기회를 잡자 "뭐든 시켜만 달라"라며 넙죽 큰절까지 해 폭소를 더한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신규진은 예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하드코어한 상속 프로젝트에 N차 인생의 쓴맛을 맛본다는 전언이다. 아빠 웡만공은 수상가옥 기둥에 붙은 따개비 청소를 시작으로, 신규진이 물 한 모금 마실 겨를도 없이 쉴 새 없는 집안일을 투척하며 상속자의 자격을 확인하고, 이에 눈뜨자마자 노동의 연속을 맞이한 어부집 백수 아들 신규진은 "집 한 번 물려받기 힘들다. 안 물려주면 삐뚤어질 거다"라고 악착같은 의지를 불태운다.

'눈떠보니 OOO'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EN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