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6월 全차종 대상 13개 항목 무상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 대상으로 '2024 아우디 여름철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우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아우디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아우디 차량 운행 기간 최적의 차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우디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아우디 전 차종 대상으로 '2024 아우디 여름철 캠페인'을 실시한다.
아우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무더위와 장마철을 앞두고 아우디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됐다.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은 최첨단 장비로 타이어·엔진·에어컨·냉각장치 등 여름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마철을 대비해 캠페인 기간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서비스 연장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아우디 순정 액세서리를 사은품 증정한다.
아우디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고객의 차량 유지와 관리를 위해 차량 주행 거리에 따른 필수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를 구성한 상품이다. 아우디가 권장하는 차량 점검 주기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아우디 차량 운행 기간 최적의 차량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다.
이 밖에 엔진오일 교체 비용 부담을 낮춘 신규 서비스 연장 프로그램인 '슬림 패키지'를 캠페인 기간 내 한정 판매한다. 슬림 패키지는 엔진오일 교체 2회와 정기 점검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아우디 A6 모델 기준 40만원대 합리적 패키지 비용으로 차량 관리를 돕는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SMC 만난 최태원 회장 “AI 시대 함께 열자”
- 액트 지오 고문 “20%는 높은 확률...세계적 기업 이미 관심”
- 22대 국회 원 구성 법정 시한 D-데이…여야, 여전히 팽팽
- 푸틴 “러시아도 서양 칠 수 있다” 맞불 경고에...바이든 “모스크바는 안 때려”
- 애플 폴더블 아이폰, 2026년 출시?… “글쎄”
- “수술없이 바늘로 '뽁'”...쌀알만 한 '뇌 센서'로 뇌 건강 모니터링
- 카카오페이 K-패스,한 달 만에 누적 가입자 10만 명 돌파
- 카톡 '보이스톡'도 실시간 통역…삼성, 외부앱에 '갤럭시 AI' 적용
- 네이버, 앱 내 모바일 신분증 발급…편의·보안성 확보
- 한미반도체, SK하이닉스로부터 HBM 공정 장비 1500억원 추가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