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 출시일 20일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정식 출시일을 오는 20일로 확정했다.
'에오스 블랙'은 '더(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슬로건에 걸맞게 지속되는 분쟁과 PK(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으로, 공성전을 비롯해 월드 서버 간 PvP 전투 모드 제공으로 서버의 벽을 허물고 자유로운 PK를 지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오스 블랙'은 '더(The) 위험한 MMORPG'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모바일 게임이다. 슬로건에 걸맞게 지속되는 분쟁과 PK(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으로, 공성전을 비롯해 월드 서버 간 PvP 전투 모드 제공으로 서버의 벽을 허물고 자유로운 PK를 지향한다.
특히, 개발진은 이용자간 지정 거래와 거래소를 기반으로 하는 자유 경제 구현, 자산 가치 하락 방어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 외에도, 무소과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BM과 적극적인 소통 및 신뢰를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출시 일자 확정 발표와 함께 공개된 개발자 노트에서는 출시 이후의 주요 콘텐츠 일정 공개가 이뤄졌으며 꾸준한 소통으로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기조를 유지해 나갈 것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