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을 위한, 전세계 하나뿐인 메르세데스-AMG SL63…‘Hall of Legends’ 새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다.
크리스 그릴리(Chris Greeley)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전략 글로벌 총괄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전설의 전당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페이커 맞춤형 자동차는 그의 명예의 전당 헌액을 축하하는 완벽한 차량으로, 이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사의 의미까지 강조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다. ‘전설의 전당’ 첫 입성자로 선정된 ‘페이커’ 이상혁을 특별한 방식으로 축하한다.
페이커는 지난달 23일 라이엇 게임즈의 공식 발표를 통해,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를 기념하기 위해 신설된 ‘전설의 전당(Hall of Legends)’의 초대 헌액자로 선정됐다.
메르세데스-벤츠는 6일 열린 간담회에서 페이커의 ‘전설의 전당’ 입성을 기념, 특별한 예술 작품과 함께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자동차 키를 전달했다.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한 작품으로, 페이커가 자신의 고향인 서울에서 차량 옆에 서 있는 모습을 리그 오브 레전드 고유의 아트 스타일로 표현했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페이커만을 위한 단 하나의 AMG SL 63 로드스터 차량을 제작 전달할 예정이다. 전용 페인트, 인테리어 및 기타 옵션을 통한 개인형 맞춤주문제작 ‘마누팍투어(MANUFAKTUR)’ 프로그램으로 제작하는 차량이다.
이 차량의 헤드레스트에는 페이커의 서명이, 플로어 매트에는 ‘전설의 전당(Hall of Legends)’ 레터링이 새겨져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AG 베티나 페처(Bettina Fetzer)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라이엇 게임즈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를 위한 또 하나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게 되었다. 페이커 선수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수작업으로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로드스터는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과 유니크함을 모두 구현한다”고 했다.
크리스 그릴리(Chris Greeley)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전략 글로벌 총괄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전설의 전당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페이커 맞춤형 자동차는 그의 명예의 전당 헌액을 축하하는 완벽한 차량으로, 이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에 대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감사의 의미까지 강조했다”고 밝혔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윤민수, 아들 윤후 졸업식에 전처와 함께 참석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
- 강민경, 음주운전 오해 사전 차단...“모든 걸 잃을 선택 안 해”
- 지연, ♥황재균 벤치클리어링 논란에 악플 세례...“남편 관리해”
- 20기 정숙 ‘뽀뽀남’=영호였다! 외박 제안→“내 입술 촉촉해?”(‘나는 솔로’)
- 길건 “10년째 맨발 걷기, 다 함께 건강해져요~” (서울 K-맨발걷기 페스티벌) [SS쇼캠]
- A매치 데뷔만 4명…‘손흥민·이강인 멀티골’ 김도훈호, 싱가포르 7-0 대파…3차 예선 진출 확정[
- “남편과 스킨십 불만족” 토로한 안영미…커플 올 누드 사진 제안에 스튜디오 발칵 뒤집혀
- 워터밤, 7월 13일 개최…“2024년 제주 워터밤 여신은 누구?”
- 13년만에 호흡 맞춘 ‘세기의 부부’ 김태용·탕웨이, “자극 주는 배우→개구쟁이 ‘딸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