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 '뇌우의 광란' 캐릭터 이벤트 튜닝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에서 '뇌우의 광란' 이벤트를 연다.
6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이벤트 튜닝 '뇌우의 광란'에서 신규 5성 캐릭터 '음림'이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금빛 파도의 무늬'를 사용해서 '뇌우의 광란'에서 튜닝을 진행하고, 10회 튜닝마다 4성 이상 캐릭터 및 무기 1개가 확정으로 얻는다.
캐릭터 이벤트 튜닝에 맞춰 무기 이벤트 튜닝 '무기의 울림'이 함께 오픈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에서 '뇌우의 광란' 이벤트를 연다.
6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캐릭터 이벤트 튜닝 '뇌우의 광란'에서 신규 5성 캐릭터 '음림'이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4성 캐릭터 '도기', '알토', '연무'를 얻을 확률이 올라간다.
악을 처단하는 인형 '음림'은 선천형 공명자이자 보안서의 훌륭한 순찰관으로, 위압적인 눈빛과 신비한 매력을 소유한 캐릭터다. 번개로 선을 생성하고 생성된 선으로 그물을 만들어 적을 유인하는 감옥을 구축하며 기계 인형 '현사'를 전투용 무기로 사용하는 특성을 갖고 있다.
'금빛 파도의 무늬'를 사용해서 '뇌우의 광란'에서 튜닝을 진행하고, 10회 튜닝마다 4성 이상 캐릭터 및 무기 1개가 확정으로 얻는다. 또한 상점에서 '음림'의 '울림 주파수 대역'과 '여파의 산호'를 영구 구매 제한 2회로 살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해당 아이템 판매는 종료된다.
캐릭터 이벤트 튜닝에 맞춰 무기 이벤트 튜닝 '무기의 울림'이 함께 오픈된다. '무기의 울림'에서는 음림 전용 무기 '꼭두각시의 손'을 비롯해 '금주의 수호', '화려한 악곡', '상승의 서녘' 등 4성 무기가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오픈 전 글로벌 사전예약 3000만 명을 기록한 '명조'는 크로스 플랫폼 오픈월드 ARPG다. 높은 자유도가 보장된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으며, 완성도 높은 세계관과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으로 호평받으며 순항 중이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