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김연경 '국대 은퇴식' 축하공연…테이와 입 맞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대세로 떠오른 K-POP 5세대 대표 솔로가수 규빈이 '김연경 국가대표 은퇴경기' 초청 가수로 축하공연을 펼친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김연경 초청으로 6월 8일과 9일 양일간 펼쳐지는 'KYK 인비테이셔널 2024'에 테이, 엔믹스(NMIXX)와 함께 와 함께 초청 가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글로벌 대세로 떠오른 K-POP 5세대 대표 솔로가수 규빈이 '김연경 국가대표 은퇴경기' 초청 가수로 축하공연을 펼친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소속 규빈은 김연경 초청으로 6월 8일과 9일 양일간 펼쳐지는 'KYK 인비테이셔널 2024'에 테이, 엔믹스(NMIXX)와 함께 와 함께 초청 가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규빈은 지난 4월 밴드 넬(NELL)의 보컬 김종완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곡 'Special'로 신인 솔로 가수답지 않은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고 MZ세대를 대표하는 10대 솔로가수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데뷔곡 'Really Like You'가 국내 유명 스트리밍 사이트 '멜론'에서 역주행하고 있는 것은 물론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를 비롯해 빌보드, 애플뮤직, 라인 뮤직 등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대세로서 K-POP 팬들의 열띤 지지를 받고 있다.
규빈은 대회 1일 차인 6월 8일 '김연경 국가대표 은퇴경기'에서 테이와 함께 축하공연을 펼칠 계획으로 10대 소녀의 당차고 청량한 에너지와 독보적인 매력으로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으며 열기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초청가수로 'KYK Invitational 2024' 무대를 빛낼 예정인 규빈은 오는 6월말 첫 번째 활동곡이자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에 이어 두 번째 활동 곡으로 컴백 예정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지막 암시한 신성훈, 집에서 발견..“상처 너무 커 활동 고민” [공식…
- 70대 노인 시신 수습 도중 눈 '번쩍'…"악취 때문에 오해"
- 잘못된 만남..한혜진 “두 남자에 놀아난 내 자신 수치스러워” (연참3)
- 산다라박, 정일우 앞에서 비키니 몸매 자랑…단둘이 떠난 여행
- 생후 3개월 아들이 동성애?…성적 농담 코미디언에 분노의 주먹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