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주의 특별한 고백…새 싱글 '풀 카운트'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김우주가 신곡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한다.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김우주의 새 싱글 'Full Count(풀 카운트)'를 발매한다.
김우주는 맑은 음색과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고백을 전하는 귀여운 가사 등으로 중독성은 물론,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김우주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Full Count'는 오늘(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김우주가 신곡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이한다.
(주)문화인은 오늘(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김우주의 새 싱글 'Full Count(풀 카운트)'를 발매한다.
'Full Count'는 야구 용어로 '카운트가 꽉 찬 것을 뜻해 마지막 공 하나로 승부를 본다'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김우주가 표현하는 'Full Count' 역시 상대방에게 시속 160km/h로 자신의 마음을 전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시작부터 강렬한 일렉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Full Count'. 김우주는 맑은 음색과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 고백을 전하는 귀여운 가사 등으로 중독성은 물론,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김우주는 'Full Count'의 작사와 작곡, 편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능력을 발휘한다. 앞서 'TEDDY DOG(테디 도그)', '그날 밤', '조의 노래' 등의 노래로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던바. 이번에는 청량함으로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우주는 지난 2018년 LG 소셜 챌린저, 대학생 아티스트 프로젝트 '더:대티스트' 우승자다. 이후 '잔흔(殘痕)'으로 정식 데뷔,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싱글과 EP '그런 마법' 등으로 음악성을 펼쳐냈다. 또한 다양한 공연과 커버 곡, 무대 영상 등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우주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Full Count'는 오늘(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유픽서 '글로벌 존재감' 확인…올라운더 아티스트 선정
- 아르테미스, '이달소 세계관' 확장→'커리어 하이' 노린다
- '플레이어2' 강혜원, 섬세 연기로 눈도장…'특별 출연의 좋은 예'
- '2장1절', 장민호, 제작진에 '악마의 편집' 의혹 제기?
- 생존자는 누구?!…'MA1', 첫 미션 스테이지 돌입
- TSMC 만난 최태원 회장 “AI 시대 함께 열자”
- 22대 국회 원 구성 법정 시한 D-데이…여야, 여전히 팽팽
- [단독]제네시스 2세대 GV80 전기차, '2026→2028년' 양산 연기
- 카톡 '보이스톡'도 실시간 통역…삼성, 외부앱에 '갤럭시 AI' 적용
- 네이버, 앱 내 모바일 신분증 발급…편의·보안성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