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LPGA 골프웨어, ‘김민선7 준우승’ 기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가 후원하는 김민선7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준우승했다고 7일 밝혔다.
김 선수는 LPGA 골프웨어와 함께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김 선수의 준우승과 최근 154번째 정규투어에서 생애 첫 우승을 기록한 배소현의 활약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한세엠케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자사가 후원하는 김민선7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준우승했다고 7일 밝혔다.
김 선수는 지난달 31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양평 더스타휴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Sh수협은행·MBN 여자오픈’에서 공동 2위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2라운드에서는 KLPGA 투어 데뷔 첫 홀인원을 기록했다.
김 선수는 LPGA 골프웨어와 함께 프로 생활을 시작했다. 프로 전향 후 첫 대회였던 ‘2022 백제CC·XGOLF 점프투어 1차전’에서 우승한 뒤 이어진 대회에서도 상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이번 김 선수의 준우승과 최근 154번째 정규투어에서 생애 첫 우승을 기록한 배소현의 활약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4년 여름 신상품을 2개 구매하면 10%, 4개 구매하면 20% 할인하는 행사다.
회사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후원 선수와 고객 모두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누군가를 비난하는 한국 문화 때문…" 클린스만 또 책임전가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직장서 해고된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 다 잃었다…피해자에 죄송”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현빈·손예진 구리 신혼집 70억 매물로 나왔다…시세차익 22억 예상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