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2024. 6. 7. 11: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고의 ICT·과학 행사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는 기존 관행적인 포럼의 틀을 깬 파격적인 공연도 이어졌다.
노래하는 과학자 박새별은 AI로 탄생시킨 남성 보컬과 함께 듀엣 공연을 선보였다.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장하은 클래식 기타리스트의 공연과, KAIST 댄스동아리 루나틱의 열정 넘치는 무대도 관객을 들썩이게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고의 ICT·과학 행사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는 기존 관행적인 포럼의 틀을 깬 파격적인 공연도 이어졌다. 노래하는 과학자 박새별은 AI로 탄생시킨 남성 보컬과 함께 듀엣 공연을 선보였다. 오준호 레인보우로보틱스 설립자의 강연 무대에선 휴머노이드 로봇이 등장,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진화된 기술력을 뽐냈다. 관객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장하은 클래식 기타리스트의 공연과, KAIST 댄스동아리 루나틱의 열정 넘치는 무대도 관객을 들썩이게 했다. 이날 행사의 특별한 순간들을 사진으로 모았다.
ko@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지드래곤 “나는 천재 아냐”…과학 석학들 만난 그가 꺼낸 한 마디 [이노베이트 코리아 2024]
- "누군가를 비난하는 한국 문화 때문…" 클린스만 또 책임전가
- "하극상 앙금 아직?"…이강인 '2골 맹활약'에도 인터뷰 거절
- “유재석이 왜 여기서?”…르노 성수에 ‘틈만나면’ 출연진·‘선재 업고 튀어’ 임솔 방문한
- 직장서 해고된 밀양 가해자 “심정지 온 듯, 다 잃었다…피해자에 죄송”
- “김밥 먹었을 뿐인데” 미국서 품절 대란 일으킨 비결…‘틱톡’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에 달렸
- “故최진실, 밀양 성폭행 피해자 도왔다”…20년만에 재조명
- “40% 파격 할인, 웬일이냐” 순식간에 동난 아이폰 알고보니
- 현빈·손예진 구리 신혼집 70억 매물로 나왔다…시세차익 22억 예상
- ‘편스토랑’ 류수영, 美 스탠퍼드대 강단 섰다 ‘기립박수+사인회’